top of page

수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위대한 수원 아이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수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수원역은 정말 핫하고 사람이 많기로 유명하죠. 그 주변에 생긴 테라피 샵들은 수많은 곳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제일 핫하다고 소문이 나 있는 수원 아이테라피를 매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수원역을 많이 지나치실 텐데요. 바쁘고 힘든 일상에 피로를 회복하러 가는 것도 정말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오늘도 찐망고와 함께 샵을 파헤쳐 보도록 합시다!


수원역 스웨디시 카운터

이곳은 수원역 스웨디시 카운터 모습입니다. 인포 앞에서는 사장님께서 반갑게 고객님들을 맞이해 주시면서 예약을 확인해주시고 계시는데요. 샵은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을 해야 하기 때문에 언제나 방문을 원하신다면 꼭 예약을 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가끔 예약 전화를 걸다가 꺼져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일찍 마감이 되거나 랜덤으로 휴무인 날에는 전화기를 꺼둔다고 하니 그런 날에는 다음날 다시 연락을 주시면 예약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해서 연락해주시면 되세요^^


수원역 스웨디시 로비

다음으론 샵의 내부 모습을 살펴볼텐데요, 내부는 정말 블링블링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는 모습이예요. 너무 예쁘게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이 눈호강을 하고 가실 수 있겠는데요? ㅎㅎ


이곳에서는 어떤 프로그램 코스가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스웨디시 아로마 코스로 a코스 70분에 십일만원, b코스 90분에 십오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현금가 기준이니 참고해서 방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수원역 스웨디시 대기실

이곳은 수원역 스웨디시 대기 공간입니다. 이곳에서 프로그램에 대해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거나 그냥 고객님들이 편하게 쉬고 가실 수 있게 마련해둔 곳인데요. 쇼파가 넓직하고 크게 되어 있어서 여러 고객님들이 사용하셔도 불편함이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커피도 한잔 하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정말 편하게 휴식을 하고 가면 딱 좋을 것 같네요^^ 이곳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한번 안내를 해드리면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분들이 계시고 상기 종목 코스를 전부 수료하신 베테랑 분들이십니다.


밝고 활발하신 관리사님 덕분에 고객님들이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다고 하니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관리를 받고 싶으시다면 아이테라피로 와주세요~!


수원역 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으로 수원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와보겠습니다. 관리실 안에는 필요한 물품들이 나란히 잘 정리정돈이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며 고객님들이 믿고 관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샵은 오전 10시에서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시간을 참고해서 예약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오시는길은 인계동 992-4 3층으로 오시면 되십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타샵의 정보들도 함께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눌러서 여러가지 혜택도 확인해보세요.


테라피닷컴에서 마사지 구인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고, 뷰티 에스테틱 같은 경우는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 살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7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