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림역 스웨디시 마사지 관악 에이플러스테라피, 변치않는 1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관악 에이플러스테라피는 다년간의 경력을 통한 노하우와 친절서비스 마인드를 통해 손님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음의 안정과 신체의 릴렉스를 복합적으로 선물해주는 공간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방문하고 싶어하는 곳이랍니다. 우중충하게 날씨가 안좋아지만 아파왔던 곳들이 더욱 신경쓰이고 전체적으로 기분도 다운되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시간이 날때마다 확실하게 정확하게 골칫거리들을 해결해봅시다. 어떤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고, 위치는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악 에이플러스테라피 지도
관악 에이플러스테라피 지도

가장 먼저 찾아오시는길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림역 2번출구 도보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322-1 2층 입니다. 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많이들 방문해주고 있으며, 역세권이여서 볼거리와 맛집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


주로 관리 후 맛있는 점심 혹은 저녁을 즐길수 있으며, 오히려 섭취하게 되면 더 신진대사의 원활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관악 에이플러스테라피 실내
관악 에이플러스테라피 실내

신림역 스웨디시 매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벽면에 놓여있는 해바라기를 통해 고객들의 마음 평온함을 느낄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으며, 화사한 조명아래 푹신한 대기석을 통해 기다릴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예약을 하고 오시기때문에 빠르게 예약확인이 가능하지만 로드 고객님들은 대기시간이 생길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매장에선 주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전11시부터 오후5시까지만 단기적인 시간으로만 운영되고 있어 금액적으로 부담되시는 분들께서는 시간안에 방문하시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악 에이플러스테라피 복도
관악 에이플러스테라피 복도

관악 스웨디시의 로비를 지나 복도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화이트 톤으로 이루어져있는 복도의 모습은 쾌적하고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음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관리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A코스 40분 6만원, B코스 60분 8만원, C코스 90분 11만원 입니다. 시간과 가격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의 선호하는 코스를 결정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혹여나 아직 결정하지 못하신 분들은 방문 후 관리사님과 섬세한 상담을 통해 관리받는걸 추천드립니다.



관악 에이플러스테라피 관리실
관악 에이플러스테라피 관리실

드디어 신림역 스웨디시의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관리실의 모습은 우리집 같이 아늑한 자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중앙에 놓여있는 베드는 청결과 위생을 위해 커버가 씌워져 있습니다. 매장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입니다.


그래서 더욱 대화하는 부분에서 관리 받는 동안 불편하지 않고 평상시에 아팠던 부분과 신경쓰였던 부분들을 확실하게 캐치하여 자극을 주고 있습니다. 집에서 혼자 스트레칭, 안마의자로는 해소되지 않은 하나하나의 근육들을 품격있고 퀄리티 높은 곳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폭넓은 시간대로 에약이 가능합니다.



관악 에이플러스테라피 관리실
관악 에이플러스테라피 관리실

여러 사람이 같이 관리 받는 곳이 아닌 1대1 맞춤 케어로 진행할수 있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집중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심적으로 정신적으로 안정감을 줄수 있으며 현대인들에게 맞게 어꺠부터 등 허리 모든 곳을 전반적으로 부드럽게 요하고 있는 케어입니다.


모두에게 고질병이 되버린 일적인 스트레스는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으며, 빠른 시일내에 관리를 받지 않게 되면 뭉친 근육들은 더욱 딱딱해진다고 합니다 대부분 추천하는 기간은 주1회정도를 권장드리며, 시간이 될때마다 예약을 통해 빠르게 관리받을수 있답니다.


이곳은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편하게 일할수 있는 근무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결같은 관리에 대해 개념을 파악할수 있고 경력의 대우도 높게 평가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 배너를 통해 매장에 대한 간략한 설명들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관리를 자세히 볼수 있답니다. 할인 혜택이 높은 마캉스 어플은 뷰티업계에서 주목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구경해보세요!



다른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40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