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역삼동 아로마 마사지, 강남 네이쳐 상큼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역삼동 아로마 마사지샵 네이쳐 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강남에서 이미~ 유명하기로 소문이 난 곳이라서 거의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곳은 아로마 마사지와 타이 마사지로 와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힐링을 선사해드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마치 찜질방에 온 것 같은 분위기여서 굉장히 포근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니 연휴에 친구와 가족과 함께 몸을 풀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래요!


역삼동 아로마 카운터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역삼동 아로마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카운터에서는 방문 고객님들의 예약 확인 도와드리면서 순차적으로 입장이 가능하게 해주시는데요,


여기 마사지샵은 사전 예약제로 되어 있어서 미리 예약을 잡고 방문을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샵은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예약이 가능하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아로마 타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찌뿌둥한 몸을 풀고 가시는 건 어떠신가요~?


역삼동 아로마 로비

다음은 샵 내부로 더 들어와 볼 텐데요, 우선 강남 네이쳐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먼저 살펴보도록 할게요!


바디 케어 A코스 60분에 칠만원, B코스 80분에 구만원 그리고 스크럽 40분에 육만원, 바디케어와 스크럽 A코스 100분에 십이만원, B코스 120분에 십사만원 그리고 스페셜 관리로 A코스 40분에 팔만원, B코스 60분에 십만원 입니다.


수면실까지 완비가 되어 있어서 늦은 새벽 시간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은 문의를 통해 숙면을 취하고 가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역삼동 아로마 복도

이제는 역삼동 아로마 복도로 한번 들어와볼게요! 복도에는 수 많은 관리실들이 존재를 하고 있어서 동시간대 친구들과 함께 방문을 해도 충분히 각자 프라이버시한 공간에서 관리를 받고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시설도 좋고 여러가지로 좋게 구비가 되어 있어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전부 만족감 높게 귀가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친구, 연인과 함께 오시면 뜻 깊은 마사지 데이트를 하고 가실 것 같아서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역삼동 아로마 관리실

이제 다음으로는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 볼 텐데요, 관리실 안을 살펴보면 커다란 베드와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는 서랍장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강남 아로마에는 태국인 관리사님들이 손수 고객님들을 친절하게 모시며 관리해주시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다들 실력이 좋으신 분들이라서 언제나 만족감 높은 관리로 고객님들이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최고의 관리를 만나보고 싶다면 역삼동 네이처로 오셔서 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역삼동 아로마 케어룸

이제는 마지막으로 샵의 또 다른 케어룸을 보여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케어룸은 언제나 깔끔한 상태로 코로나 시국인 현재도 소독을 항상 하면서 안전에 유의하면서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니 믿고 방문을 해도 되실 것 같습니다.


샵은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역삼역 4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하는 곳에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시 공개가 되니 그때 참고해서 찾아와주시면 되겠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24시간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잡고 찾아와 주시면 후회 없는 마사지를 선보여드린다고 합니다.


아래 배너는 전국 마사지샵 할인 정보를 살펴볼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보세요!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 뷰티 왁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해보시면 더 많은 정보들을 살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6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