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연신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뛰어난 솜씨 은평 노블레스!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연신내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고 합니다 :) 요즘 날씨가 부쩍 추워지면서 감기 몸살에 걸리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렇게 환절기 시기에는 건강 관리를 더 철저하게 하면서 컨디션에 신경을 쓰여야 해요!


최근 들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있으며 건강한 몸 상태를 만들 수 있게 스웨디시를 받는 경우가 많이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사가 되고 있는 추세인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마사지샵은 은평구에서 굉장히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도 만족감 높게 관리를 받고 귀가를 하신다고 합니다.


이렇게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게 되면 몸을 따뜻하게 만들고 혈액순환까지 잘 되게 하여 다이어트까지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스웨디시 입문자들도 쉽게 방문하신 후 편안한 마음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니 은평구 마사지샵이 궁금하시다면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연신내역 스웨디시 카운터

바로 이곳은 은평 노블레스의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카운터에서는 고객님들이 오시면 예약 명단을 확인해 주시면서 입장이 가능하게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샵을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연락을 한 다음 예약을 잡고 가시면 더욱더 수월하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 전에는 전화나 문자를 통해 먼저 예약 문의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리 예약을 꼭 하신 다음 선불로 결제를 해주시면 바로 입장이 가능하고 따뜻하고 온화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찾아와 주시는 고객님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드린다고 하니 기대를 하고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신내역 스웨디시 로비

다음으로 안내를 해드릴 곳은 바로 연신내역 스웨디시의 카운터를 지나 보이는 로비의 모습입니다. 로비에서는 사장님께서 처음 오시는 고객님들께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서 소개를 해주시면서 설명 후 코스를 선정하게 되는 시간을 갖게 되는데요,


제가 여러분께도 여기 마사지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샵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a코스 40분 십만원, b코스 60분 십이만원 그리고 c코스는 80분 십오만원 입니다.


세가지 코스로 나뉘어져 있어서 시간만 차이가 있으니 처음 오시는 입문자 분들은 가벼운 마음으로 40분 코스를 받아보신 후에 자신에게 맞는지 판단해보고 이후에 시간을 늘려서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다고 해요 ㅎㅎ


연신내역 스웨디시 케어룸

이제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은평 스웨디시 관리실은 넓은 베드가 준비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이 보다 더 편안하게 스웨디시 테라피를 받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샵에서는 전원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실력도 좋고 고객님들과 소통도 잘 통하여 큰 만족감을 느끼면서 관리를 받고 가신다고 해요~ 스웨디시를 받으러 처음 와보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오셔서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몸을 푸시고 가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연신내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마지막으로 연신내역 스웨디시의 또 다른 케어룸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 볼 텐데요, 관리실 안에는 샤워실과 가운이 따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관리를 받기 전에 미리 가운으로 환복을 한 다음 준비가 끝나면 스웨디시가 바로 시작된다고 해요~


지치고 힘든 일상에 활력과 힐링을 불어 넣어줄 마사지샵으로 오셔서 개운하게 풀고 가시는 건 어떠신가요? 샵은 은평구 연서로 27길 16-16,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신내역 6번출구로 나오시면 부근에 있다고 합니다.


자차 이용 고객님들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 없이 방문 가능하시고 오후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잡고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


아래 배너는 전국 마사지샵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세요!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는 뷰티나 왁싱, 테라피닷컴은 마사지구인 정보를 살펴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살펴봐주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