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등포역 스웨디시 마사지, 뛰어난 영등포 수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는 맛있는 저녁을 먹고 영등포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보려고합니다. 서울에서도 유명할 만큼 인기가 엄청난 곳이라고 소문이 나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관리사님의 친절함과 뛰어난 기술로 인해서 단골 손님들이 많아지는 것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매장을 한번 살펴보면서 안내를 해드릴게요!



영등포역 스웨디시 카운터

매장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가 눈에 띄게 보이게 되는데요, 화려하고 쾌적함을 유지하기 위해서 여러군데에 화분들이 배치가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친환경적인 분위기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절로 좋아질 수 있겠는데요?


카운터에서는 사장님과 관리사님들이 안내를 해주시면서 고객님들이 오시면 빠르게 예약을 확인해 주시고 계십니다. 영등포역 스웨디시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보니, 미리 예약을 주시고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가끔씩 예약 없이 즉흥으로 방문을 해주시는 고객님들도 계신다고 하셨는데요, 그럴 경우에는 무한으로 대기를 하거나 다음에 다시 예약을 주시고 방문을 해주셔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등포역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를 지나서 영등포역 스웨디시 로비를 두리번 거려보겠습니다. 이곳에도 화분이 잔뜩 몰려있네요. 화분으로 인해서 쾌적하고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한번 소개해드려볼게요! 관리사님들은 최고의 실력을 갖추시고, 최상으로 응대를 해주시는 완벽하신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계신다고 합니다.


고객님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의사소통을 하는 부분에서 굉장히 만족감이 높다고 하는 평이 많더라고요. 그만큼 피드백이 잘 이루어지기 때문 아닐까요? 그리고 실력도 굉장히 뛰어나신다고 하니 기대가 되는 샵이네요~



영등포역 스웨디시 복도

관리사님의 소개에 이어서 마사지를 받으러 관리실로 향해 볼텐데요, 그전에 복도를 살짝 마주쳐 보겠습니다. 복도는 나무 재질ㄹ 되어 있어서 굉장히 따듯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영등포역 스웨디시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 되고 있는지 알아봅시다! 스포츠 관리, 스웨디시 관리, 특별관리, 발 영양관리, 패키지관리, 왁싱 관리로 여러가지 코스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코스는 관리사님께 여쭤보시면 친절하게 답변해주실 것 입니다.



영등포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영등포 수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와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아늑하고 고요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은데요, 우선 들어오게 되면 벽에 걸려 있는 옷걸이에 입고 왔던 옷을 탈의하고 가운으로 환복을 하고 기다리시면 되십니다.


베드도 정리정돈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안쪽에 서랍에는 귀중품을 보관하는 곳이여서 짐을 가지고 오신 고객님들은 안쪽에 보관을 해두셨다가 테라피를 마친 뒤에 찾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등포역 스웨디시 샤워실

이제 마지막으로 샵의 편의시설로 구비가 되어 있는 샤워실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테라피를 시작하기 전이나, 끝나고 나서 오일을 씻겨내기 위해 샤워를 할 수 있도록 마련해둔 공간으로 고객님들이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고, 영등포역 5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이면 바로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영등포동 3가 3-4 대흥빌딩 3층입니다.



위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고, 뷰티나 왁싱 에스테틱의 경우는 마캉스 사이트를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면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00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