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통 스웨디시 마사지, 차별화된 테라피 수원 에스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영통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에스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비가 계속 와 날씨도 많이 흐려 날씨 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도 꿉꿉하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그럴수록 저는 힐링 할 수 있는 마사지가 생각이나는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그렇지 않나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힐링 할 수 있는 테라피샵을 소개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에스파 차별화된 테라피를 통해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케어해 만족할 수 있도록 힐링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마사지 받으면서 힐링을 원하신다면 꼭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수원 영통 에스파 데스크
수원 영통 에스파 데스크

처음 에스파에 들어오면 앞에 데스크가 바로 보이는데요. 신규 업소이기 때문에 깔끔한 모습입니다. 요즘 코로나 시국이다 보니 꼼꼼한 방역과 청결한 위생관리 그리고 관리사 전원 백신접종 완료이기에 걱정 안하시고 방문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청동 352-9 입니다. 수원 삼성전자 인근에 위치하여 있어 더욱 찾으시길 편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회원 할인 이벤트로 처음 방문 예약시 1만원 할인 된다고 하니 너무 좋네요~


수원 영통 에스파 복도
수원 영통 에스파 복도

내부로 들어오자마자 깔끔하고 아늑한 관리실 복도가 보이는데요. 개인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개인실로 되어있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같이 마사지 받는 것 보다는 혼자 프라이빗하게 힐링하면서 안전하게 받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영통 스웨디시 마사지의 프로그램 구성은 50분코스 8만 70분코스 11만 이며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첫방문시 1만원 할인이벤트는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시에만 적용 되는 이벤트이니 꼭 확인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카드결제도 가능하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수원 영통 에스파 관리실
수원 영통 에스파 관리실

위 사진은 수원 에스파에 깔끔함이 돋보이는 관리실인데요. 프라이빗하게 암막커튼을 이용했지만 은은한 조명을 밝혀 분위기를 더 돋보이게 하였습니다. 이런곳에서 관리를 받는다면 정말 지친 몸과 마음을 한번에 힐링하면서 치유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힐링 할 수 있는 수원 에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이기에 직장인 분들도 편안하게 오셔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일 끝나고 자차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야간에는 주차공간이 많기 때문에 걱정안하고 편하게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예약제이기 때문에 사전에 예약을 꼭 해야하니 전화로 먼저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수원 영통 에스파 개인실
수원 영통 에스파 개인실

영통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관리사쌤들은 전원 한국인이며 여성분들입니다. 나이대는 20대 중반부터 30대 초반까지이며 모두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케어해드린다고 합니다^^


중요한 걸 까먹었네요! 예약시간 10분 초과시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되니 꼭 예약시간을 지켜야합니다. 힐링하러 오셨는데 헛걸음 안하도록 꼭 주의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원 영통 에스파 샤워실
수원 영통 에스파 샤워실

수원 스웨디시는 1인 샤워실까지 완비해 관리를 받고 나면 편안하게 혼자서 조용히 씻을 수 있습니다. 바디케어 제품들도 다 완비가 되어있으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음료제공도 가능하니 깨끗하고 씻고 시원하게 마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위 배너를 통해서 전국 마사지 할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살펴보고 있다면 테라피닷컴을, 더 많은 뷰티 정보를 원하시면 마캉스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조회수 1,27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