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문동 스웨디시 마사지, 편안한 대전 G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찐망고에서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대전 G스웨디시 입니다. 요즘 날이 좋아서 외출을 많이 하게 되면서 몸이 찌뿌둥 하실텐데요, 그럴 때 마사지를 받으면서 힐링을 해보시는 걸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샵은 대전에서 편안하고 아늑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많은 고객님들이 방문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특별한 이벤트 코스까지 마련이 되어 있어서 좋은 혜택으로 저렴하게 마사지를 받고 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사진을 보면서 샵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용문동 스웨디시 로비

용문동 스웨디시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은은한 조명으로 어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푹신한 쇼파를 장만해두셨네요~ 대기를 하시거나 편하게 앉아서 샵을 둘러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냉장고 안에 있는 시원한 음료수도 마음껏 가져다 드실 수 있다고 하니, 그야말로 힐링 휴식처가 아닐까 싶은데요~~ 우선 매장을 처음 들어서게 되면 사장님께서 예약 확인을 빠르게 도와주시고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샵은 사전 예약제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전화를 주시고 예약을 하고 찾아와 주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 같아요.



용문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 예약 확인을 마치고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들어가 볼텐데요, 용문동 스웨디시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을 먼저 소개해보도록 하죠!


이곳에는 10명이 넘는 아름다운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고객님들에 피로와 스트레스를 한방에 풀어주시고 계신다고 합니다.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받고 상기종목 테라피를 수료하신 완벽한 베테랑 급 분들이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관리를 해드린다고 하니 믿음이 갈 수 밖에 없네요~~



용문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관리실로 들어와보겠습니다. 관리실은 테라피를 더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게 조명을 은은하게 해두셨다고 하는데요, 옆쪽에는 관리에 필요한 용품들이 나란하게 정리가 되어 있는 모습이 보여서 신뢰를 가지고 관리에 임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곳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되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VVIP 코스 > 60분에 13만원, 감성관리 코스 > 60분에 10만원, 90분에 15만원 그리고 이벤트코스 30분에 6만원으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코스 설명은 관리사님께 문의를 해주시면 더 정확하고 디테일하게 설명해 주실 거예요!



용문동 스웨디시 1인실

이번에는 또 다른 관리실도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위에 관리실과 달리 이곳은 조금 더 환한 느낌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용문동 스웨디시에는 관리실마다 샤워실이 구비 되어 있어서 테라피를 받기 전이나, 끝나고 나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샵은 오후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시간의 제약이 거의 없을거라고 생각이 들고, 넉넉한 시간대에 이용이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용문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을 자세하게 들여다 보겠습니다. 샤워용품도 충분하고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집에서 샤워하는 것처럼 편하게 사용을 하시고 가시면 될 것 같은데요~


편의시설도 너무 좋게 되어 있는 대전 스웨디시로 오실 분들은 대전 서구 용문동으로 와주시면 되는데요, 용문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하는 곳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문의해주시면 되세요!


상단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오늘 소개해드린 샵 이외, 더 많은 샵들을 구경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뷰티, 왁싱, 에스테틱은 마캉스를 이용해보시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4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