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포근한 청주 포엠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마사지 샵은 율량동 스웨디시 입니다. 주말에쌓인 피로를 확실하게 풀어줄 수 있는 기회인데요, 실력이 어마어마하신 관리사님들이 섬세하게 관리해 감각을 일깨워 드린다고 합니다.


충청북도 이외 부산, 경남 지역에서도 찾아와 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청주 포엠테라피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는 의미 아닐까요? ㅎㅎ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그럼 이제부터 완벽한 에이스 관리사님들의 손길을 느껴보러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율량동 스웨디시 카운터

매장으로 들어오게 되면 화사하고 화려한 느낌으로 인포가 꾸며져 있네요. 율량동 스웨디를 방문하시기 위해선 제일 먼저 예약을 하고 오셔야 하는데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오셔야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후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시간대를


선택하셔서 전화로 예약을 해주면 되세요. 예약은 11시부터 새벽4시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공휴일이나 주말 같은 경우엔 예약이 금방 마감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기 때문에 당일보다는 2-3일 전에 미리 예약 주시는게 원하시는 시간대를 선택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율량동 스웨디시 내부

샵의 내부를 조금 더 살펴보겠습니다. 카운터에서 본 것처럼 하얗고 깔끔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어서 시각적으로 불편함이 없이 편안하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이곳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한번 소개를 시켜드릴게요! 8명의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고객님들에게 최상의 테라피를 선사해주시고 계시는데요, 후기에서도 살펴보면 의사소통이 잘되는 부분에서 만족감이 되게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확실히 한국인 분들 이기 때문에 소통도 잘되서 이야기도 하면서 즐겁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도 가서 관리를 받고 몸을 개운하게 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율량동 스웨디시 복도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들어가볼텐데요, 지나가면서 보이는 복도를 마주치게 되어서 살짝 들여다보겠습니다. 복도는 화이트와 블랙으로 잘 어울러지는 색감으로 꾸며져 있어서 굉장히 조화로운 형태의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관리실로 들어가기에 앞서 청주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한번 소개해드릴게요! 스웨디시 테라피 , 럭셔리 테라피, 프리미엄 테라피 , 스페셜 테라피로 4가지 코스가 있는데요. 나열순으로 60분에 11만원, 13만원, 15만원이고 스페셜은 70분에 18만원으로 10분 더 추가되어 있는 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코스로 진행을 하고 있다보니 결정하시는 부분에서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그럴 땐 관리사님께 여쭤보시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잘맞는 코스로 관리를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율량동 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으로 최상의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 안은 마사지 할 때 사용이 되는 용품들이 나란히 정리가 되어 있어서 굉장히 깔끔함을 볼 수 있고, 한쪽에는 테이블이 있어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을 해두셨다고 합니다.


율량동 스웨디시의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청주시 청원구 율중로 15, 이곳으로 와주시면 됩니다. 청주 우체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단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타지역 마사지 샵들 정보도 알 수 있으니 들어가셔서 혜택도 받아보고 가세요!


추가로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고, 뷰티나 왁싱에 관해선 마캉스를 들어가보시면 자세한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6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