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장항동 스웨디시 마사지, 감동적인 일산 느낌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찐망고에서 장항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상호명과 같이 느낌이 굉장히 좋은 곳으로 스웨디시를 전문적으로 하는 샵입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친절한 미소를 가지고 계셔서 단골손님들이 언제나 바글바글 몰린다고 하는데요~ 어떤 매력이 있는지 아래 사진과 함께 살펴보도록 합시다 ! 고우!



장항동 스웨디시 카운터

장항동 스웨디시의 안으로 들어와 보면 카운터가 제일 앞으로 보이게 됩니다. 카운터 안쪽에서는 사장님께서 환하게 웃으면서 반겨주시고 계신데요, 고객님들이 오시면 빠르게 예약 확인을 도와주시고 계신답니다.


샵은 언제나 사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원하는 시간대를 골라서 미리 연락을 주시고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 없이 그냥 찾아오시게 되시면 대기시간이 주어시거나, 다음에 다시 예약을 하시고 찾아오셔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실 수 있으니 꼭 오시기 전에 예약을 하시고 찾아와주세요!


장항동 스웨디시 로비

예약 확인을 마치고 매장 내부를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푹신한 쇼파와, 테이블까지 알록달록 색감이 참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일산 느낌스웨디시에는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먼저 알려드릴게요! 스웨디시, 스웨디시&로미, 스페셜코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스웨디시는 60분에 8만원이고, 스웨디시와로미 코스는 60분에 11만원, 90분에 13만원으로 하체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코스입니다. 그리고 스페셜 코스는 60분에 13만원, 90분에 16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들어가볼텐데요, 그전에 장항동 스웨디시 복도를 한번 들여다 봅시다. 복도는 굉장히 넓게 되어 있고 관리실도 공간이 넓어서 다른 고객님들과 동시간대 관리를 받아도 서로 마주칠 경우가 거의 없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 같네요.


샵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오전 11시에서 오후7시까지 방문을 하시는 고객님께는 주간 시간대로 만원을 저렴하게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문하고 후기를 남겨 주시는 분들께도 적용이 가능하니 이용하실 때 참고 부탁드립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일산 스웨디시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굉장히 아늑하고 다크한 느낌으로 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한쪽에 관리 용품들이 나란히 정리정돈이 되어 있네요. 관리사님의 꼼꼼함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곳에서 근무를 하시는 관리사님은 전부 한국인 분들로 소통이 잘통하고 전반적으로 다 활발하신 분들만 계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손님들이 거의 대부분 선호하신다고 하네요. 게다가 관리는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잘해서 일산에서 소문 듣고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굉장히 기대가 되는 샵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케어룸

마지막으로 또 다른 케어룸을 들어와 보겠습니다. 케어룸에는 개인 샤워실이 다 구비 되어 있어서 관리를 받기 전에 샤워를 편하게 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고,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20-21 라페스타 먹자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하단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마캉스에서는 뷰티나 에스테틱 관련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9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