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장항동 스웨디시 마사지,돈키호테라피 상쾌하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일산 돈키호테라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기 샵은 하루하루 지쳐 있는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안정적인 공간으로, 모든 고객님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서 일산 최고라고 알려져있는 유명한 마사지 샵을 지금부터 만나보겠습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매장 안으로 들어와보면 카운터가 눈에 띄게 환한 조명으로 비추어져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사장님과 관리사님의 미소를 지으시면서 더 빛나게 고객님들을 맞이해 주시고 계시네요. 방문과 동시에 빠르게 예약 확인을 해주시는 한국인의 스피드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샵에서는 백퍼센트 사전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언제나 예약을 해주시고 오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장항동 스웨디시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시간 제약 없이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님들의 원하시는 시간대에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참고로 365일 연중무휴라고 해서 언제든 샵을 방문해주시면 반갑게 맞이해주신다고 하네요^^



장항동 스웨디시 로비

예약 확인을 하고 난 뒤 샵의 내부를 둘러 보겠습니다. 카운터 앞쪽으로 대기 공간으로 보이는 곳인데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쇼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쇼파에서 차를 마시면서 잠깐 기다리면 되시고, 옆쪽에 책들이나 관리샵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을 한번 훑어보면서 구경을 하실 수도 있으니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시면 될 것 같네요.


매장의 분위기는 화려한 조명으로 인해 전체적으로 밝게 비추어 주고 있는데요, 벽지의 색감을 다 다르게 인테리어를 해두셔서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이네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들어가볼텐데요, 그전에 복도를 지나치게 됩니다. 복도는 마치 호텔에 온 것 처럼 색다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는 것 같아 마사지를 받기 전부터 설레는 마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일산 스웨디시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을 소개해드릴게요! 관리사님들은 전원 모두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 하셨고 한국 국적 자격증을 보유 하고 계시는 20대 한국인분들 이십니다. 테라피에 관해서 전문적으로 공부를 하셔서 어디 하나 빠지는 곳 없이 완벽하신 분들이라고 합니다.


많은 고객님들 사이에서도 확실하고 뛰어난 관리로 만족감을 높여 주고 있다고 입소문도 났다고 하는데요, 정말 설레이고 기대가 되는 테라피를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장항동 스웨디시 관리실

완벽하신 관리사님의 테라피를 만나보러 관리실로 들어와보겠습니다. 관리실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 하고 있으며, 포근한 느낌으로 안정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정리 정돈이 깔끔하게 되어 있는 베드를 보니깐 얼른 누워서 몸을 맡기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더워지는 요즘 시원하게 테라피를 즐기실 수 있도록 에어컨 시스템도 설치가 되어 있으니 쾌적한 환경 속에서 부드러운 관리를 만나볼 수 있을텐데요, 어떤 코스가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장항동 스웨디시에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관리로 60분에 팔만원, 90분에 십만원 이렇게 진행을 하고 있어서 고객님들의 취향에 맞게 시간을 선정해서 관리를 받으시면 됩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샵의 편의시설로 구비되어 있는 샤워실을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를 받기 전이나 후에 고객님들의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마련해둔 공간이라고 합니다.


샵은 정발산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2분거리로 역세권 위치에 자리 잡고 있으니 찾아오실 때도 쉽고 간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아래 하단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장항동 스웨디시와 같은 전국 마사지 샵의 정보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뷰티나 에스테틱은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4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