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정자역 스웨디시 샵 분당에서 제일가는 한숍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 정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한숍을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업체 찾는분들이 부쩍 많아진것 같아서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정보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요즘 정신적으로도 혹은 육체적으로도 많이 지친다는 생각이 많이 드시는거 같은데요, 아마 연말이라 더 그렇게 느껴지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럴때야 말로 여유롭게 테라피를 받으면서 생각도 정리하고 건강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시간을 보내보시는게 어떠실까 합니다!



정자역 스웨디시 한숍 입구
정자역 스웨디시 한숍 입구

한숍은 굉장히 모던하면서 고품격스러운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브라운 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부드러운 인상을 심어주며 더 안정적있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 입니다.


현관을 열고 들어가보면 인포메이션을 바로 마주할 수 있는데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실거에요. 위치부터 알려드리자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역 부근으로 상세 주소는 전화 예약하시는분들에 한해서 알려드리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자역 스웨디시 한숍 복도
정자역 스웨디시 한숍 복도

정자역 스웨디시 샵 한숍은 보시는바와 같이 모두 개인실로 준비가 되어 있으시답니다. 그래서 더 여유있고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한 부분인데요, 복도식으로 되어 있으며 예약제이다보니 다른 손님을 마주할일이 거의 없다는 것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랍니다! 방해받기 싫어하시는분들에게도 적극 추천드리고 싶어요^^


분당 정자역에서 3번 출구로 빠져나오실 경우에 도보 3분이면 도착을 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해서 움직이시는분들에게도 굉장히 좋은 위치이며, 무료 주차 이용을 할 수 있어서 자차 이용하시는분들 역시 주차에 문제가 없습니다.



정자역 스웨디시 한숍 관리실
정자역 스웨디시 한숍 관리실

다음은 관리실의 모습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탈의실이 따로 없는데 이유는 여기 관리실에서 해결이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옷장이 따로 두개나 마련되어 있어서 입고온 옷을 구겨짐 없이 보관할 수 있고, 가운으로 환복이 가능합니다.


1명이서 이용하는 공간 치고는 꽤나 넓기 때문에 동선에 대한 불편함은 없으실거에요^^ 영업은 24시간인데요, 예약은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기 때문에 이점에 대해서는 전화로 문의를 해보시는게 정확하십니다!



정자역 스웨디시 한숍 관리실
정자역 스웨디시 한숍 관리실

일하시는분들은 모두 전원 한국인 이십대 여성분들로 테라피 종목에 대한 교육을 수료하신분들이기 때문에 실력에 있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국인 마사지 샵을 더 알아보고싶으시다면 전국 마사지 할인 정보가 모여져 있는 마캉스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한숍에서 받아볼 수 잇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로미로미인데요, 코스는 50분에 6만원, 70분에 8만원, 90분에 11만원으로 금액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주간할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70분과 90분 코스에 한해 오전 11시 ~ 오후 3시 안에 방문하시는 손님분들만 적용된답니다!



정자역 스웨디시 한숍 샤워실
정자역 스웨디시 한숍 샤워실

개인실이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정자역 스웨디시 샵 한숍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샤워실은 공용으로 준비가 되어 있지만 부스는 1칸이기 때문에 사실상 개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이라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분당 한숍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더욱 다양한 마사지 할인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89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