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봉명동 센스스웨디시 바디 밸런스를 맞추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청주 봉명동 센스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하는데요, 여기는 바디 밸런스를 맞추기 딱 좋은 곳으로 이미 청주에서는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다고 합니다.^^


청주에서 특히나 봉명동에서 마사지 샵을 찾고 있다면 센스 스웨디시 샵을 찾아가보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어떤 장점이 있는지 특징은 무엇인지 주소와 가격은 어떻게되는지 등등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주 봉명동 센스스웨디시 카운터
청주 봉명동 센스스웨디시 카운터

여기는 스웨디시 및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데요, 센스스웨디시만의 차별점이 여럿 엿보인답니다. 먼저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우선 시선을 압도하는데요, 일반 마사지 업체가 아닌 전문 에스테틱과 같은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어요. 때문에 정말 대접받는 듯한 기분으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설만 고급지냐구요? 아닙니다. 테라피스트분들 역시 고급스럽기는 마찬가지인데요. 서비스와 마사지 실력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서 만족도가 상당히 높게 평가되고 있는 업체입니다. 스트레스 해소 및 근육통 완화, 일상의 지루함을 떨쳐보고 싶으신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나만의 재충전 시간을 가져보세요^^




청주 봉명동 센스스웨디시 복도
청주 봉명동 센스스웨디시 복도

카운터 맞은편으로는 이렇게 복도가 쭉 나잇는데요, 블랙과 골드 조합이 굉장히 세련되어 보이는 공간입니다. 주소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 2702로 꿈동산어린이공원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무료주차를 지원하고있는 업체이니 자차 이용하시는분들도 주차비용에 대한 부담없이 찾아와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4시까지이니 참고해주시구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상태는 마감이거나 휴무일자니 다음날 혹은 다른 날짜에 다시 이용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청주 봉명동 센스스웨디시 관리실
청주 봉명동 센스스웨디시 관리실

청주 봉명동 센스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여기는 굉장히 넓은 공간으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스웨디시 베드와 장식 선반, 그리고 테이블과 의자, 공기청정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게다가 큼지막한 욕조가 들어가 있는데요, 아마 스파가 가능한 공간이지 않을까 예상을해봅니다.


샤워기도 있고, 거울도 있어서 관리 전후로 간단하게 씻기 딱좋은 공간인데 엄청 넓어서 이용에 불편함은 전혀 없어 보입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이신데요, 나이대는 모두 20대로 전원 테라피 수료를 마쳐 출중한 실력을 발휘하신답니다!




청주 봉명동 센스스웨디시 관리실
청주 봉명동 센스스웨디시 관리실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테라피코스, 스페셜코스, 왁싱코스로 우선 테라피 기본 코스는 건식마사지와 스웨디시로 구성되어 있고 총 60분 동안 이루어지며 이용가는 8만원입니다.


이어서 스페셜 A코스는 건식 + 스웨디시 + 림프관리로 40분에 8만원이고 B코스는 동일 구성에 60분 11만원입니다. D코스는 림프+건식+스웨디시+림프로 70분에 14만원에 이용가능합니다. D코스는 건식+스웨디시+림프로 90분에 14만원, 마지막 E코스는 40분코스+스파+40분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관리사 2명이 릴레이로 관리해주는 코스랍니다.


왁싱은 브라질리언과 스크럽, 림프관리로 이루어져 있고 금액은 14만원, 18만원으로 시간에 따라 상이합니다!





청주 봉명동 센스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할인 가격으로 이용하고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7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