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마사지 TOP3, 가성비 갑!

안녕하세요. 전국의 인기있는 마사지샵들을 소개해드리고 있는 찐망고입니다! 요즘 날도 쌀쌀해지고 몸에 힘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마사지가 생각나는 날이 자주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충북 청주에 위치한 마사지샵 몇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직접 수소문해보고 이용해본 결과로 제 주관적으로 뽑아봤는데요.

청주마사지 TOP3, 가성비 갑!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지역 추천글

 

청주마사지 TOP3

목차

  • 청주 샵스웨디시

  • 청주 궁중국전통

  • 청주 OK마사지


 

청주 샵스웨디시


청주 샵스웨디시는 충북 청주 복대동에 위치한 스웨디시 전문샵입니다. 내상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는데요. 뛰어난 시설과 인테리어로 첫방문에도 만족도가 높았던 곳이에요. 스웨디시 60분코스로 소프트 스페셜이 준비되어 있으며, 청주 마사지구인 뛰어난 미모의 한국인 관리사분들의 특출난 실력을 경험해보실수 있습니다. 연중무휴로 오후 1시부터 다음날 새벽5시 까지 운영되고 있어 밤늦게도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건물내 무료주차가 가능하여 부담없이 이용하기에 제격이었어요. 혼자 오시는 분들도 어색하지 않게끔 대해주시는 친절함과 개인실에서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아볼수있어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방문전 연락후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청주 샵스웨디시 예약문의는 상단 업체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청주 궁중국전통


청주 궁중국전통은 충북 청주 복대동에 위치한 중국마사지 전문샵이에요. 강한 압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특히나 추천드리고 싶은곳인데요. 스포츠마사지 아로마마사지를 포함해 발마사지까지 모두 특출난 기술로 시원함을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깔끔한 청결상태와 친절한 직원분들의 응대로 첫인상부터 합격점을 줄수밖에 없으실거에요. 개인실부터 커플실까지 모두 구비되어 있어 제가 갔을때도 커플단위 손님들을 심심치 않게 볼수 있었어요. 연중무휴로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밤늦게 오신 분들은 수면도 가능하다고 하니 문의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을 위한 건물내 지하주차장까지 있으니 주차걱정없이 편하게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청주 궁중국전통 예약문의는 상단 업체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청주 OK마사지


청주 OK마사지는 충북 청주 주성동에 자리한 태국마사지 전문샵으로 많은 단골손님들이 다니고 있는 주변에서 유명한 곳이었어요.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 그리고 크림마사지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본인의 몸상태에 맞게끔 이용해보실수 있어요. 빨간 카페트와 다양한 이국적인 소품들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아직도 기억에 남는데요. 현지 태국인 전문관리사분의 태국현지 스킬을 경험해볼수 있었어요.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오후 6시까지는 주간요금으로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수도 있고요.역시 무료주차가 가능한데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편리하게 방문할수 있었어요. 관리후 샤워실도 있으니 약속전 가볍게 들려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청주 OK마사지 예약문의는 상단 업체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마사지 관련글


지금까지 청주마사지 TOP3, 가성비 갑! 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청주에는 가성비 좋은 마사지 샵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마사지 정보들을 확인할수 있으니 배너를 클릭해보시고 미처 소개해드리지 못한 샵들을 만나보세요.

조회수 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