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 능력제로 가져가세요!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샵 이름은 하루테라피입니다. 능력제로 가져가실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본인의 실력을 바탕으로 높은 수익을 원하시는분들에게 더욱 적합한 곳인데요, 최고대우를 보장해준다고하며, 초보부터 경력자까지 모두 지원할 수 있는 곳입니다.


무조건 돈을 많이 벌어갈 수 있다고해서 다 좋은 가게라고는 말할 수 없는데요, 당연히 어느정도 힘든건 감수해야하지만 비정상적으로 힘든곳에서는 오래동안 일할 수 없을뿐더러 제대로 된 생활에 대한 보장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문에 일을 알아보실때는 근무조건이나 환경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지원하셨으면 하는 바램인데요, 그래서 오늘의 샵 하루테라피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

하루테라피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편안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위치 먼저 설명해드리자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09 상가 C동 123호입니다. 판교역 SK허브 건물인데요, 바로 옆에 판교노인종합 복지관이 있어서 찾아오기 어려운 곳은 아니랍니다.


판교역이 근처에 있고, 주변이 모두 아파트 상가이기 때문에 손님들의 유입이 꾸준하게 많은 곳입니다. 아파트 단지만해도 주변에 7~8 단지고 그 주변역시도 대부분 아파트이기 때문에 손님 유입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는 위치입니다.


지하철로 출퇴근하시는분들이라면 4번 출구로 나오셔서 한국씨티은행 방향으로 쭉 직진하시다가 첫번째 횡단보도에서 국민은행 방향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에 그길로 쭉 내려오시면 건물에 도착할 수 있는데 약 10분 정도 걸리는 거리입니다. 부담스러우시면 버스 환승도 가능한 위치입니다!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 실내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 실내

버스로 출퇴근하시는분들도 있으실거라고 예상되는데요, 낙생지하차도 방면의 버스를 탑승하셨다면 백현마을6단지, 판교노인종합복지관에서 내려 바로 옆 횡단보도를 건너면 빠르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판교어린이도서관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탔을 경우에도 정류장이름은 백현마을6단지, 판교노인종합복지관으로 똑같은데요, 내려서 복지관 방면쪽으로 쭉 올라가면 도착입니다. 동네가 깨끗하고 주변에 아파트 단지가 많다보니 환경도 좋은데요, 유흥지점이 모여있는 곳이 아니다보니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의 하루테라피 샵은 깨끗한 환경, 안전한 환경에서 근무가 가능합니다.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 복도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 복도

우선 근무 형태에 대해서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주간형과 야간형, 주중과 주말, 파트타임이 있는데요, 시간과 요일에 관계없이 모두 맞춰줄 수 있는 곳으로 일주일에 하루만 출근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말 프리하게 근무 시간을 조율할 수 있어 주말이나 평일에 시간이 남아 투잡 원하시는분들에게도 알맞을거같아요.


초보자분들도 걱정없이 지원할 수 있는 곳으로 완전한 초보분들도 쉽게 익힐 수 있는 속성 교육 코스가 메뉴얼로 마련되어 있는 체계적인 곳이랍니다,. 4~5시간만 교육을 받으면 충분히 습득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 관리실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 관리실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에서는 갯수도 보장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이미 탄탄한 단골층이 확보되어 있는 가게라서 유동인구에서의 꾸준한 유입과 기존 단골들의 방문 등으로 얼마든지 갯수를 넣어드릴 수 있다고합니다. 참고로 한 자리에서 4년째 영업중인 상태라고 합니다.


마사지 업종은 금방 생겼다 금방 사라지는 곳들도 많은데 이렇게 오래동안 좋은 성적을 내면서 가게를 유지할 수 있었다는것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 같은데요, 손님들 관리도 잘하고 관리사분들 관리도 잘해서그런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 관리실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 관리실

제일 중요한 페이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90분 8만원 (능력제 60 ~ 70%) 가져가실 수 있으며, 최고 대우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약 20일 이상 근무한다고 가정하였을대 월 600백 이상 1000만원까지 수입을 챙겨가실 수 있고. 급여의 경우 무조건 당일에 바로 바로 밀림없이 지급한다고 합니다.


아르바이트 형식도 좋지만 정말 많은돈을 벌어가고 싶으신분들의 경우 직장이라고 마음먹고 성실하게 출퇴근 해보시기 바랍니다. 열정과 의지를 갖고 있는 분이시라면 분명 원하는 목표 수익을 이루어낼 수 있으실거입니다.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 인테리어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 인테리어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루테라피의 관리수준은 거전한 컨셉의 테라피이기 때문에 관리사분들이 힘든 상황은 없습니다. 하루만 일해보시면 금방 분위기 파악하실 수 있을거에요. 지원 자격은 20세 ~ 40세 사이의 한국인 여성분들이랍니다!


기존 관리사분들도 모두 한국분들이라 새로 모집하는 관리사 역시 한국분들로만 모집하고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교육을 지원하는 곳이라고 말씀드렸기 때문에 초보자이지만 제대로 일을 배워서 높은 수익을 올리고싶은 욕심 있는분들 지원해보셔요^^




오늘은 이렇게 판교역 마사지 구인구직 샵인 하루테라피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이제 막 시작하시는분들부터 이직을 생각하고 있는분들에게까지 충분한 메리트가 느껴지는 마사지 업체라고 생각됩니다.


더 다양한 판교역 마사지 구인 및 구직 정보를 얻고싶으신분들은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테라피닷컴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