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 남양주의 핫플 유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업체 이름은 유스웨디시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곳입니다. 요즘 마사지 샵이 많아지다보니 일 자리도 함께 많아졌는데요, 유명한 곳들은 들어가기 힘들 수 있지만 잘 살펴보면 이렇게 구인 정보가 올라오는 경우도 많으니 일 구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유심히 살펴보시기 바랄게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유스웨디시는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1256번길 6, 다모아프라자 4층 409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깔끔하고 모던하고 꾸며진 곳이랍니다. 용모단정하신분들을 뽑고 있다고하니 본인의 용모가 단정해보인다고 생각이 들면 지원해보시기 바라는 마음에서 해당 업체의 정보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의 실내 모습부터 안내해드릴게요. 로비에는 카운터와 대기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특히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커다란 시계가 눈에 띄네요, 화이트 & 우드 조합으로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더 차분한 느낌을 주는것 같은데, 마사지 샵과 정말 잘 어울리는 분위기인거 같아요.


관리사분들중에서도 일할 곳의 인테리어나 시설을 따지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습니다. 저도 물론 그런편인데요, 하루 중 절반 이상을 보내는 공간이기 때문에 당연하다고 생각드는데요, 쾌적하지도 않고 시설도 노후된 곳이라면 저라도 일하기 싫을것 같아요. 하지만 여기는 시설도 좋고 인테리어도 이뻐서 일하는 즐거움이 배가 되는 공간으로 보이네요.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 대기공간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 대기공간

카운터에서 바라본 로비 공간인데요, 엄청 넓은건 아니지만 그렇다고해서 좁지도 않고 딱 적당한 공간입니다. 로비에 많은 사람들이 몰릴일은 없기 때문에 복잡거린다고 느껴질 일도 없는데요, 예약제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편의를 위한 온장고와 정수기, 각종 티 종류들도 마련되어 있으니 관리사분들도 이용하기 좋아요.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중 위치와 인테리어를 알려드렸는데 이번에는 모집 대상에 대해서도 말씀드려볼게요. 여기는 여성분들만 지원하실 수 있는데요, 나이 제한도 있습니다. 22세부터 최대 42세까지로 나이 제한을 감안하여 대상 모집자인분들만 지원하시기 바랄게요~!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 실내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 실내

경력자나 초보 모두 지원이 가능한데요, 초보자일 경우에는 1:1 교육을 해드리고 있으며, 스웨디시의 전문적인 테크닉과 스킬을 배워보실 수 있고, 수입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그만큼 교육과 장사에 대해서 자신감 있는 업체라는 것인데요, 손님 관리를 잘하는 만큼 밀어줄 수 있는 환경도 갖추어져 있는 곳입니다.


실제로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는 온라인상에서 광고도 잘 되어 있는데요, 상권도 좋고 유동인구도 많은 곳에 위치해 있으면서 온라인으로 광고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손님에 대한 걱정은 다른곳에 비해서 안하셔도됩니다. 하지만 한 번 방문한 사람이 또 방문하게 하기 위해서는 관리사의 역량도 중요하고 이는 곧 수입으로 이어지니 관리사분들의 역할도 중요하죠.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 복도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 복도

어느한 곳 인테리어를 소홀하게 한 곳이 없습니다. 복도도 마찬가지로 고품격 스타일로 꾸며놓은 모습이네요.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다음으로는 근무 시간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주간과 야간, 중간조, 상주 모두 가능합니다. 시간에 따라 협의할 수 있으니 원하는 시간을 말하면 조율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급여 조건에 대해서도 말씀드리자면 우선 기본 350은 나오며, 500만원 이상까지도 벌어가실 수 있는 샵입니다. 페이 지급은 당일 지급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하루 하루 필요한 만큼 벌어가는 곳입니다.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 1인실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 1인실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우선 여기는 1인실인데요, 유스웨디시에는 1인실과 커플실 그리고 샤워실까지도 다 완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담하긴 하지만 관리하는데 불편함은 없으니 걱정하실 필요도 없으십니다.


관리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스웨디시 60분에 8만원, 그리고 90분에 10만원입니다. 커플코스도 따로 있는데 90분에 19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 2인실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 2인실

2인실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그야말로 세련된 공간에서 역량을 마구 뽑낼 수 있는 곳이에요. 기존 관리사분들도 전원 한국인 여쌤들로 구성되어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새벽 2시까지입니다.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의 다음 정보는 휴무와 숙식 여부입니다. 휴무는 말그대로 쉬는날인데요, 지정된 날이 없기 때문에 관리사마다 협의를 보고 정해집니다. 숙식에 대해서도 협의 후 결정이 되는데요, 원하는 조건에 맞게 이야기해보시기 바랍니다.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 샤워실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 유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 관리도 잘 되어 있습니다. 샴푸, 린스, 치약, 바디워시 다 있고 1회용품들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관리사분들이 이용한다고해도 불편함 없는 공간입니다!





평내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린 남양주 유스웨디시에 주목해보시기 바라며, 가족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함께 일한 책임감있고, 성실한 관리사분들이라면 지원해보세요!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네요~


이 밖에 다른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더 확인해보고 싶으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마사지 샵에 대한 구인 및 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테라피114로 방문해보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11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