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60% 지급하는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왁싱과 테라피를 함께 관리해주는 곳인데요, 이번에 소개할 부분은 왁싱이 아니라 스웨디시 관리사분들을 모집한다는 하남 시선이머물다 샵의 내용입니다. 초보자분들도 가능한 모집 공고이기 때문에 걱정말고 지원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기본적인 정보와 조건은 알아야지 지원을 할지 말지 결정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하남 시선이머물다 마사지 업체에 대한 위치 및 시설, 프로그램, 근무조건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남 부근에서 일자리를 얻고자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집중해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선이머물다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선이머물다

시선이머물다라는 상호를 갖고 있는 오늘의 샵은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490-2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로명은 하남시 미사강변서로 16인데요, 동네 자체가 깨끗한 동네이기 때문에 주변 환경에 대한 걱정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골목 골목 사이가 아닌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밤에 다니기에도 상대적으로 안전합니다.


대형 빌딩에서 한 곳을 사용하고 있는 형태라서 건물 관리도 잘 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안이고 밖이고 깔끔한데요, 같은 조건의 샵을 두고 보았을때 시설과 건물이 좋은곳과 안좋은곳이 있으면 당연히 우위에 있는건 좋은곳이겠죠? 손님들 역시 깔끔한 곳을 선호하기 때문에 시설적으로 노후된곳 보다는 이렇게 신설에 깔끔한곳이 손님 유치에도 훨씬 유리합니다.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선이머물다 실내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선이머물다 실내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 시선이머물다의 실내는 이렇게 감각적이고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인테리어 연출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신거 같은데요, 일하는 분들도 역시 내 가게가 이쁘면 더 좋은거처럼 요즘에는 보여지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실력은 기본이고 이렇게 내부의 인테리어까지 좋으면 플러스 요인이 되는 부분입니다.


출퇴근 문제에 대해서도 궁금하실텐데요, 우선 하남 상일 IC 인근 지식산업센터 내에 위치해 있어서 근교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주차같은 경우에도 건물내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면접시 문의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선이머물다 휴게공간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선이머물다 휴게공간

그리고 버스로 출퇴근해야하는분들도 있으실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양쪽방향 모두 도보 2~5분안에 버스정류장이 있기 때문에 오래 걷지 않으셔도 되고, 골목으로 들어갔다 나왔다하는게 아니라 바로 직진만하면 되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도 수월하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하남시청소년수련관 방면이면 미사우체국,더샵센프럴포레 정류장에서 내리셔서 바로 앞 지에스 편의점이 보이는 방향으로 쭉 걸어오시면 2분만에 도착해보실 수 있어요, 횡단보도 건너거나 좌회전, 우회전 할 필요도 없습니다.


반대편도 정류장 이름은 똑같은데요, 반대 방향이기 때문에 횡단보도를 건너셔 오셔야한다는 점에서만 차이가 있습니다!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선이머물다 관리실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선이머물다 관리실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채용 정보로는 스웨디시 여성 관리사, 나이는 21세부터 34세까지만 가능한데요, 우대사항으로는 관력 자격증 소지자와 경력자, 장기 근무 가능자, 인근 거주자 입니다. 하지만 초보자분들도 지원가능한 곳이에요.


근무조건도 알려드릴게요. 우선 요일은 여기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쭉 영업하는 곳이기 때문에 이안에서 면접 후 결정해보시면 되고, 근무가 이루어지는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3시로 야간조 혹은 주간조로 선택해서 협의를보시면 됩니다. 근무기간은 오래할수록 좋지만 최소 3개월 이상은 하실분들이어야합니다!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선이머물다 관리실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선이머물다 관리실

급여와 같은 부분에서는 비율제와 능력제로 이루어지는데요, 비율은 60프로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기본 스웨디시 프로그램이 60분 9만원, 90분 12만원이기 때문에 열심히만 일한다면 생각한것처럼 많이 가져가실 수 있는 구조입니다. 휴무와 같은 경우에는 따로 정해져있지 않기 때문에 쉬고싶은 요일을 골라서 쉴 수 있어요.


복지도 설명드리겠습니다. 샵 안에서 먹는 간식비가 지원이되고, 자가 운전자의 경우 무료 주차등록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상주도 가능하기 때문에 조건은 마음에 들지만 거리가 멀어서 망설이셨던 분들이라면 상주도 생각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선이머물다 샤워실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선이머물다 샤워실

용모단정한분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한데요, 좋은 환경에서 능력에 맞게 벌어가실 수 있게끔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곳입니다. 그리고 기본갯수 이상은 보장된다고 하는데요, 하루에 기본갯수 꾸준하게 하실분들은 더욱 환영이라고 하시네요! 현재 놓치는 콜이 많아서 손님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교육이 필요하신분들의 경우 주기적으로 교육도 시켜드리는 곳이기 때문에 일 다니면서 스킬도 업그레이드하고 돈도 벌어가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쾌적하고 편한 환경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와보시면 오래동안 일하고 싶다고 느껴지실거 같은데요, 각 룸마다 호텔급의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관리사 전용 샤워실 및 휴게실 그리고 전망이 좋은 대기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이 있다시피 오늘 소개해드린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가 마음에 드셨다면 실제 면접을 문의해보시고 그 다음에 판단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듯 싶습니다. 문의는 언제든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 밖에 더욱 다양한 풍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신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여 테라피닷컴으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