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남 남성전용 마사지 새로운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마사지와 뷰티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랍니다. 금일은 하남 남성전용 마사지 샵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찾아왔답니다! 하남에 마사지 샵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요즘 트렌드라 그런지 저도 한번 다녀보니까 계속 찾게되더라고요. 피로 회복에도 도움되고 몸 결리고 뻐근한거 풀어주는데도 이만한게 없다고 생각해요. 그런 과정에서 스트레스까지 해소되니 돈주고 갈만한거같습니다! 그럼 제가 다니는 곳 중 새로 발견한 곳을 여러분들에게도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남 남성전용 마사지 - 미사코스테틱
하남 남성전용 마사지 - 미사코스테틱

하남 남성전용 마사지 - 미사코스테틱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미사코스테틱으로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00에 위치해 있고 지하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자차로 이동하기 편리한 곳이랍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데요, 그와 동시에 내집과 같은 안락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서 더 정이가는 곳이에요. 오전 11시 첫타임에는 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마사지 할인 정보를 찾고있다면 추천드려요!



미사코스테틱
미사코스테틱

미사코스테틱 샵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데요, 단일 코스로 운영중이며 시간과 가격은 각각 90분, 11만원입니다. 현금가 기준이고 카드는 10% 부가세가 붙는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구요~ 관시 선생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쌤들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고 연중무휴로 장사하는 곳이에요!!


하남 남성전용 마사지 - 루시
하남 남성전용 마사지 - 루시

하남 남성전용 마사지 - 루시

다음은 루시인데요, 하남 마사지 1인샵으로 건강 맞춤 관리를 통해서 한분 한분 정성을 다해 관리해준답니다! 활력 재충천하는데 이만한 곳이 없는거 같은데요, 미사역 인근이라 찾아가기도 편하고 주차까지 무료라니 꿀이득입니다! 루시 원장님은 중국분인데요, 상기 종목 테라피를 수료하셔서 실력이 정말 좋으세요! 손끝이 굉장히 야무지신 스타일이십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이라 언제든 편할때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루시
루시

마사지 종류는 일반 스포츠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가 있는데요, 스포츠와 아로마는 단일코스고 스웨디시는 40분부터 120분까지 시간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대는 8만원부터 24만원까지 폭넓게 형성되어 있어요~!


하남 남성전용 마사지 - 킹테라피
하남 남성전용 마사지 - 킹테라피

하남 남성전용 마사지 - 킹테라피

이어서 킹테라피까지 소개해드릴게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127 경서타워 706호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요, 주차장에 3시간 무료주차를 할 수 있어 마사지 받는 동안은 맘편하게 주차까지 가능합니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꾸며진 실내 인테리어와 20대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들의 실력을 통해서 피로회복 할 수 있어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샵이에요,



킹테라피
킹테라피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고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센슈얼인데요,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1만원에 형성되어 있으며 추가 관리를 원할시에는 30분 4만원 추가 금액을 내셔야합니다. 지금 A/B 코스 각 -1 만원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모든 테라피 샵은 아래 건마에 반하다 링크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 확인할 수 있고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6,74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