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호매실마사지 TOP3 수원 스웨디시를 찾고 있다면 클릭!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 게시글은 호매실마사지 TOP3 수원스웨디시를 찾고 있다면 클릭하신 분들이 눌러서 들어 왔을텐데요. 세 곳 모두 주차가 가능한 곳이라 차량을 가지고 내방하기 좋은 곳 입니다. 읽어보시고 괜찮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케어받아보세요~!



 
까멜리아
수원 까멜리아 복도
수원 까멜리아 복도

처음 보여드릴 곳은 이색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샵인데요. 스파 멀티샵으로 세신을 받아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수원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 넓은 내부를 확인해볼 수 있는 곳인데요.


한국인 관리사분께서 한 분 한 분에게 정성스러운 관리를 해드리고 있어 고퀄리티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사분들 모두 20-30대 여성분들이라 세련되고 세심한 관리가 가능할 거 같아 보입니다.


수원 까멜리아 세신실
수원 까멜리아 세신실

화홍병원 앞에 있는 위드프라자 3층에 자리잡고 있어 건물 지하에 주차가 가능해서 차량을 가지고 내방하기 좋은 곳인데요. 100프로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내방하시기 전에 전화로 약속을 잡은 후 가셔야할 거 같습니다.


세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케어실 내부가 다른 곳과는 다르게 되어있는 부분이 확인이 가능한데요. 세신뿐만 아니라 스파와 감성 테라피까지 받을 수 있어 몸과 마음에 힐링을 불어넣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곳의 자세한 주소와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고퀄리티 마사지 수원 까멜리아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19st 테라피
수원 219st테라피 로비
수원 219st테라피 로비

다음으로 보여드릴 호매실마사지 샵은 홈플러스 서수원점 인근에 자리잡고 있는 곳인데요. 아늑한 공간 속에서 편안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 관리사분들은 실력뿐만 아니라 미모까지 완벽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원래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간할인, NF할인, 후기할인과 같은 다양한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벤트는 중복으로 할인이 불가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수원 219st테라피 케어실
수원 219st테라피 케어실

케어실 내부에 샤워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이곳에서는 스웨디시 왁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테라피와 왁싱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코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마다 관리가 진행되는 시간이 달라 확인한 후에 예약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이곳은 전원 20대 여성 관리사분들이 전문적으로 관리해드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종목을 수료해서 더욱 전문적입니다.


이곳에 대해 궁금증이 생기는 분들은 감성 마사지 수원 219st테라피를 클릭해주세요!


 
샾테라피
수원 샾테라피 대기공간
수원 샾테라피 대기공간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곳은 금곡동에 자리잡고 있는 곳인데요. 대기하는 공간에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어 무료함 없이 웨이팅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코로나 이전에도 방역에 신경쓰셨지만 이후에는 1일 2회 방역과 식약청 인증된 살균 소독 제품을 이용해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께서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원 샾테라피 케어실
수원 샾테라피 케어실

이곳 또한 케어실 내부에 샤워실이 있어 이동 없이 케어실 내부에서 지속적인 케어가 가능한데요.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 받으신 분들이 케어 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인데요. 365일 내내 휴무일 없이 운영되고 있어 원하시는 날 언제든지 내방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커뮤니티 밴드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가입할 경우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밴드 주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피로회복 마사지 수원 샾테라피를 눌러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호매실마사지 샵 말고 수원에 자리잡고 있는 샵은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수원홈타이마사지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파란 글씨를 클릭해주세요~!


테라피닷컴 - 수원마사지구인


수원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1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