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의동 스웨디시 마사지, 상큼한 광진 망고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불금에 찐망고에서 구의동 스웨디시 망고테라피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벌써 한주가 지나가면서 주말을 바라 보고 있는데요~ 요즘엔 평일에 쌓여 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러 마사지 샵을 방문해 주시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만큼 테라피를 받고 나서 만족감이 높으셨던 분들이 많이 계신다는 뜻 아닐까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부드럽게 오일을 사용해서 근육들을 풀어주는 것으로 몸이 단단하게 굳어져 있다면 관리를 한번 받아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도 스웨디시를 전문적으로 하는 특별한 샵인데요. 지금부터 더 디테일하게 사진을 보면서 소개해보도록 할테니 집중해서 읽어주시길 바랄게요~!



구의동 스웨디시 로비

구의동 스웨디시는 굉장히 빈티지 스타일로 되어 있는 곳인데요. 샵을 들어오게 되면 액자부터, 의자까지 전부 빈티지 느낌이 나게 되어 있습니다. 샵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찾아가셔야 하는데요. 미리 예약을 주시고 찾아가게 되면 수월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끔 예약 전화가 연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일찍 마감이 되었거나 랜덤으로 휴무일 때가 있다고 하니, 다음 날 다시 전화를 주시면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구의동 스웨디시 내부

안으로 들어와서 광진 스웨디시 내부를 살펴볼텐데요, 따뜻한 조명으로 고객님들이 온화한 분위기에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샵이 전체적으로 빈티지스럽게 되어 있는 것처럼 내부 안쪽에도 액자가 여러개 배치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자 그럼 이곳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어떤 분들이 계시는지 알려드릴게요! 관리사님들은 한국 국적을 가지신 분들이시고 상기 종목 코스를 전부 수료하신 테라피의 베테랑분들이라고 할 수있는데요, 저도 한번 마사지를 받으러 가보고 싶을 정도네요^^



구의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구의동 스웨디시의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따뜻한 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만들어 두셨는데요. 여기서는 어떤 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 한번 안내를 해드려 보겠습니다!


스웨디시 전문 관리로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는 80분에 11만원 입니다. 자세한 코스 문의는 예약을 통해서 여쭤보시면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시니 궁금하신 분들은 문의를 해주시면 되세요!



구의동 스웨디시 샤워실

이제는 샵 안에 구비 되어 있는 샤워실로 들어와 볼게요! 샤워실은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 있고, 테라피 전 후로 고객님들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게 만들어둔 공간입니다. 샵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마사지를 받으러 오고 싶으신 분들은 시간을 확인하시고 예약해서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구의동 스웨디시 샤워용품

샤워실 안에는 샤워용품들을 포함해서 넉넉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를 해두셨는데요. 수건도 매일 깔끔하게 세탁을 해두고 보송보송하게 고객님들이 사용하실 수 있게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이렇게 완벽한 마사지 샵의 위치를 마지막으로 안내해 드릴게요1 샵은 구의역 2번출구로 오시면 걸어서 3분정도면 도착하시는 곳에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예약을 하실때 안내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자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오니 편하게 오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단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광진 망고테라피와 다른 샵들의 정보들을 함께 살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고, 마캉스에서는 뷰티나 왁싱 등 에스테틱 관련해서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하월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마법같은 성북 탑테라피!

반송동 스웨디시 마사지, 아늑한 동탄 혼테라피!

상현역 스웨디시 마사지, 환상의 용인 퀸테라피!

창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꼼꼼한 관리 성남 헤레이스스웨디시

이태원 스웨디시 마사지, 부드러운 용산 달콤스웨디시!






조회수 2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