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동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 중독성 강한 이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강동 성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더샤론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강동에서 중독성이 높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만큼 실력에 대해서 불평이 거의 나오지 않기도하는데요, 나도 모르게 여기 저기 치이면서 받은 스트레스 풀기에도 그만입니다!


그리고 요즘처럼 건강관리가 필수인 시대에 붓기 제거 효과도 있고, 릴렉스되면서 몸은 물론 심적으로도 여유를 되찾는데 도움이 되는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는 샵이기도 합니다!



강동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 카운터
강동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 카운터

실내 모습은 어떤식으로 꾸며져 있는지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랜디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정이가는 곳인데요, 예전부터 장사한 곳이라는게 느껴지기도 하고, 그만큼 믿음이 가는것 같네요.


먼저 입구를 열고 들어오면 카운터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예약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고, 프로그램에 대한 메뉴판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참, 찾아가기 위해서는 주소가 필요하겠죠?


강동 더샤론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555-14번지 입니다. 강동구청역 3번 출구와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거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주차가 어렵기 때문에 자차보다는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강동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 실내
강동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 실내

자차를 이용하셔야한다면 주변 주차를 하셔야하는데요, 상황에 따라서 주차비를 지원해준다고하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이용 전 사전의 문의를 하고, 협의점을 찾은 후 이용하시면 불편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진에서 보면 아시겠지만 규모가 어느정도 있는 곳이라서 답답하거나 그러지는 않으실건데요, 방문하시는 손님들을 위햏 커피믹스나 다양한 티 종류가 마련되어 있으니 차 한잔 하면서 순서를 기다리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강동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 복도
강동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 복도

강동 스웨디시 샵 중 중독성이 강한 더샤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예약 가능한 시간은 오전 열시 반부터 새벽 두시반까지입니다. 이는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가 아닐때의 영업시간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거리두기 기간에는 전화 문의를 통해서 정확한 시간을 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랜덤적으로 정해지는 휴무일이거나 그 날의 이용할 수 있는 시간대가 모두 마감된 것이니 다음에 다시 전화를 걸어주셔야한다는 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강동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 관리실
강동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 관리실

이번에는 관리실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모든 관리실이 이렇게 1인실로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혼자서 방문하기 최적화된 공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고, 실력을 갖추고 있는 관리사님들로만 구성이 된 샵으로 충분한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테라피 경력이 최소 3년에서 많게는 10년까지 있는 배테랑분들이십니다! 이밖에 한국인 관리사 혹은 1인실 업체가 더 궁금하다면 전국 마사지 할인 정보가 다 담긴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강동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 1인실
강동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 1인실

강동 성내동 스웨디시 더샤론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아 아로마, 그리고 정통바디전신+스팀+풋 관리입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존재하는 만큼 내 취향에 맞춰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거! 참고하고 이용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는? ▼
조회수 86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