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고잔동 스웨디시 마사지, 감미로운 안산 시크릿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주말 잘보내셨나요? 오늘은 고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샵에서만 진행이 되는 특별한 이벤트 혜택도 주어지고 있어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을 통해 자세히 샵을 살펴보면서 알아가도록 하죠! 잘 따라와주세요~!



고잔동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샵 안으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안으로 들어오면 카운터가 크게 보이는데요, 카운터 안쪽으로 사장님과 관리사님이 환하게 손님들을 맞이해 주시고 계십니다. 안산 스웨디시에서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고 하니,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샵의 내부는 우드 느낌으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따뜻하면서 온화한 기분이 들게 하는 것 같아요~ 중심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게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매장에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장식품들이 전시 되어 있어서 대기를 하시면서 슬쩍 구경을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하면서 너무 딱딱하지 않는 분위기를 연출해 두셨다고 합니다.



고잔동 스웨디시 로비

이제는 고잔동 스웨디시 내부 안 로비로 들어와 보았습니다. 이곳에는 손님들이 편하게 기다리시거나, 휴식을 취하실 수 있게 푹신한 쇼파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여러명의 손님들이 앉아있다가 가셔도 될 만큼 넓직한 사이즈로 되어 있어 편리할 것 같습니다.



고잔동 스웨디시 관리실

로비를 지나서 바로 관리실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에 들어오면 옷걸이에 걸려있는 가운으로 환복을 하고 대기를 해주시면 관리사님이 오셔서 바로 케어해 주신다고 하는데요, 안산 시크릿스웨디시에는 어떤 프로그램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지 한번 살펴볼게요!


타이관리 > A코스 65분 3만5천원, B코스 95분 4만5천원 아로마관리> A코스 65분 4만5천원, B코스95분 5만5천원 스웨디시 관리 > A코스 45분 4만5천원, B코스 65분 6만원, C코스 95분 7만5천원, D코스 125분 11만원 스웨디시 포핸드 > A코스 65분 11만원, B코스 95분 13만원


이렇게 타이,아로마,스웨디시 관리가 진행이 되고 있고 추가로 시크릿 관리 (타이30분 아로마30분 스웨디시 35분) 95분에 가격은 7만5천원, 감성스웨디시 65분에 6만원, 95분에 8만원 코스도 함께 있다고 합니다.



고잔동 스웨디시 케어룸

여러가지 코스를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관리를 받으시면 될 것 같은데요~ 이곳에는 한국인,태국인 관리사님들이 다양하게 근무를 하고 있고 지정해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원하시는 관리사님께 특별하게 테라피를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샵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니 예약을 하실 때 시간 제약이 없어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 같은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네요!



고잔동 스웨디시 사우나

마지막으로 고잔동 스웨디시 편의시설인 사우나를 한번 보여드릴텐데요, 테라피 관리를 마치고 고객님들이 몸을 따뜻하게 하여 혈액순환이 더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게 마련해둔 공간이라고 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뷰티나 왁싱은 마캉스를 한번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1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