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디역 스웨디시 마사지, 달콤한 구로 멜론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다가올 주말을 대비해 오늘은 구디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구로 구디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 곳인데요. 그래서 유동인구도 많고 인기도 많아 단골손님들도 엄청나다고 합니다.


첫타임 오전 11시에서 12시 타임에 오시는 분들은 이만원 더 저렴하게 해드리고, 주간 타임인 오후 1시에서 오후 6시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만원을 더 저렴하게 해드린다고 하는데요. 너무 괜찮은 가격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샵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구디역 스웨디시 카운터

이곳은 구디역 스웨디시의 카운터 모습입니다. 매장은 정말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샵은 사전 예약제로 되어 있어서 무조건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하셔야 하는데요. 간혹 예약 없이 방문을 하시게 되면 대기시간이 주어지거나 다음에 다시 예약을 잡고 오셔야 하는데요.


당일 예약도 가능하니 꼭 사전에 전화나 문자를 통해서 예약을 하시고 방문해 주시는 것이 더 수월하게 매장 이용을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됩니다.


구디역 스웨디시 복도

다음으로 소개를 해드릴 곳은 구로 멜론스웨디시의 복도 모습입니다. 복도 역시 매장처럼 깔끔하고 화이트 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정말 깔끔한데요~ 이곳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도 한번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스웨디시 관리로 a코스 60분에 십일만원, b코스 90분에 십사만원 , c코스 120분에 십구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따뜻한 오일을 사용해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는 방법으로 아로마와 비슷한듯 하면서도 다른 기법으로 많은 분들이 선호를 하시는 마사지입니다.


구디역 스웨디시 1인실

이제는 관리실로 들어와 볼텐데요, 관리실은 한적하면서도 쾌적한 느낌에서 정말 고요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곳에서 관리를 해주시는 관리사님들도 한번 소개를 해드려볼게요!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시고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증을 전부 가지고 계시면서 완벽한 코스로 테라피를 선보이고 계신다고 합니다. 소통하는 부분에서도 티키타카가 잘 된다고 말씀을 해주시는 고객님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그만큼 매력이 넘치는 관리사님들이 가득 계신 것 같습니다.


구디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구로 스웨디시 또 다른 관리실을 안내해드릴게요~ 베드는 정말 아늑하고 넓직해서 관리를 받으면서도 정말 푹신함을 많이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샵은 오전 10시에서 새벽 5시가지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 제약 없이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합니다.


너무 일찍 닫게 되면 직장인 분들은 거의 평일에 이용을 못하시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늦게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서 많이들 선호하실 것 같습니다.


구디역 스웨디시 파우더룸

마지막으론 구디역 스웨디시 파우더룸을 소개해드려볼게요! 테라피를 마친 후에 샤워를 하고 나서 이곳에서 마무리를 하고 퇴실을 하시면 되는데요. 정말 호텔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지 않나요~? ㅎㅎ


샵은 구로구 구로동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디역 3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염려 마시고 방문해 주시면 되세요!


하단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뷰티나 왁싱은 마캉스 어플을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고, 마사지 구인구직 테라피닷컴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4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