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귀포 스웨디시 마사지, 만족스러운 제주 손길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유독 피곤함을 느끼는 목요일에는 서귀포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면서 여러분이 몸을 개운하게 푸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일주일 중에서 목요일이 제일 피곤하다고 느끼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저도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으며 몸 컨디션 관리를 하고 있답니다. 아직까지 휴가철이 한창인 가운데 제주도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오늘 포스팅을 집중해서 봐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여행에 마지막은 스웨디시 관리로 싹 풀어주면 정말 좋거든요ㅎㅎ


오늘도 활기차게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테니 잘 따라와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


서귀포 스웨디시 카운터

마사지샵을 들어오시면 알록달록한 분위기의 카운터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카운터 앞에는 여러가지 제품들이 나란히 준비가 되어 있는 모습이예요! 샵에 오시는 손님들이 구경을 하실 수 있도록 마련을 해두셨다고 합니다.


우선 제주 스웨디시를 방문 하시기 전에는 미리 사전에 예약을 잡고 방문을 하셔야 한다고 하는데요, 예약은 오후 2시에서 새벽 3시까지 영업시간에 맞춰서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예약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서귀포 스웨디시 로비

다음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서귀포 스웨디시 로비의 모습인데요, 카운터를 지나서 들어오게 되면 넓게 뻗어 있는 로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늑하게 쉼터를 즐기실 수 있도록 쇼파도 준비되어 있고 언제나 고객님들이 편안하게 샵에 오셔서 힐링을 가시고 가시면 된다고 합니다.


아늑하게 힐링을 선사해드리는 관리사님들도 한번 소개를 해드려 볼 텐데요,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 여성분들이 계시며 피부 미용 자격증, 테라피 전문 자격증 전부 보유를 하고 계시는 테라피 베테랑이신 분들만 모아두셨다고 합니다.


제주 여행을 하면서 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만족감 높게 관리를 받고 귀가를 하신다고 하니 여행 계획에 마사지 코스를 넣어보시는 것도 정말 좋으실 것 같네요~


서귀포 스웨디시 관리실

이곳은 손님들이 오시면 관리가 진행되는 관리실의 모습인데요, 조용한 공간에서 프라이버시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훌륭한 장점이라고 합니다.


관리실을 자세히 안내를 해드리기 전에 제주 손길테라피에서 가능한 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먼저 소개를 해드려볼게요!


전신 타이 관리 a코스 70분에 5만원, b코스 100분에 7만원 c코스 130분 9만원 이고, 아로마 관리 a코스 70분에 7만원, b코스 100분 9만원, c코스 130분 12만원 입니다.


그리고 제주에서만 받을 수 있는 코스로 제주 먹돌 관리! a코스 70분에 8만원, b코스 100분에 10만원, c코스 130분에 13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어떤 코스를 선택하셔도 족욕과 스트레칭은 포함이 되어 있어서 더 개운하게 마사지를 받고 가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서귀포 스웨디시 2인실

다음은 서귀포 스웨디시의 2인실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지인과,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을 하시게 되면 바로 여기 커플실에서 관리를 받으며 행복함을 누리고 갈 수 있는데요~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은 마사지를 받으러 손길테라피로 와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서귀포 스웨디시 케어룸

마지막은 제주 마사지샵의 또 다른 케어룸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로마 마사지의 경우 앞서 보여드린 베드가 배치되어 있는 관리실에서 진행이 되고, 타이 마사지를 선택하여 받게 되시면 매트가 깔려 있는 케어룸에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이관리는 스트레칭을 포함해 근육을 보다 더 개운하게 풀고 가실 수 있어서 강한 압으로 마사지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고 싶은 코스입니다.


샵은 서귀포시 이중섭로 5-5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물 안으로 주차가 가능하니 염려 말고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되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마사지샵보다 더 많은 샵들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배너를 클릭하여 살펴봐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 뷰티 왁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9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