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테라피 천상의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반갑습니다! 찐망고입니다~ 금일은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A+1) 이라는 업체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상의 바디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문정동 쪽에서는 이미 유명세를 타고있는 마사지 샵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이유에서 이렇게 손님들이 많은지 알아보았답니다!


우선, 에이플로스원은 전원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으며, 실력도 역시 최고이신분들로만 모셨기 때문에 마사지에 대한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 전문 종목은 스웨디시 마사지 입니다.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간판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간판

에이플러스원에는 이렇게 네온 간판도 설치되어 있는데요, 티비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가 나래바 간판을 공개한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 이렇게 네온사인 간판이 유행이 되어 더 많은곳에서 보이는거같아요. 주변이 어둑해질때 더욱 빛을 발휘하는 세련된 간판입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인데요, 상세주소는 문의하셔야하지만 대략적으로 어딘지 알려드리자면 문정역 3번출구 인근으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샵입니다. 역 근처임에도 불구하고 주차가 가능한 샵이니 자차 이용하시는분들도 주차걱정없이 편히 방문해보세요~!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로비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로비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정말 세련된 인테리어죠? 로비 한켠에는 간단하게 한잔 즐길 수 있는 닷지 형식의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만약 오늘 테라피가 받고 싶은데 대기가 좀 길다 싶으면 여기서 한잔하면서 기다리기에도 정말 좋을거같은데요, 그렇다고해서 과음은 절대 안됩니다~ 기분좋게 조금만 걸치는 정도로 이용하시는걸 권장합니다!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복도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복도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내부는 정말 넓은데요, 복도 중앙에 칸막이가 있어 양쪽으로 나누어져 있고, 곳곳에 공기 청정기도 마련되어 있어서 쾌적한 환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모든 관리실에는 분리된 공간으로 문이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게 이용하고싶어하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장소라는 말씀드리고 싶네요!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관리실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관리실

관리실도 한 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여기는 샤워부스가 룸안에 들어가 있어서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해보루 수 있는데요, 샤워시설 안에는 바디워시 및 샴푸 등 씻을때 필요한 바디 제품들이 무상으로 제공되어 있어 마음껏 사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1인실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1인실

샤워부스 옆으로는 간단하게 화장대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1회용 칫솔이나 기타 소모품, 그리고 기초 스킨케어같은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으니까 따로 챙겨오셔야할것도 없이 그저 몸만 오시면 되는 곳이랍니다^^


관리사분들은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전원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님들이신데요, 나은, 주아, 아린, 수정, 유나 등 5분 정도가 계십니다. 모두 실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느껴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1인실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1인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한시간짜리 에이코스는 주간 10만원, 야간 11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한시간반짜리 비코스는 주간 12만원, 야간 13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금액적인 부분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3시이고 휴무는 고정 휴무가 아닌 랜덤 휴무로 운영되기 때문에 이용 전 꼭 전화로 예약문의를 하셔야합니다^^






송파 문정역 에이플러스원 테라피를 이용하고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3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