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논현역 스웨디시 마사지, 반가운 강남 프리미엄헬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신논현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젊고 실력이 뛰어나신 관리사님들의 전문적이고 꼼꼼한 케어로 많은 고객님들의 선호도가 굉장히 높다고 알려져 있는 샵입니다.


저와 함께 스트레스와 피로를 싹 달아날 수 있도록 아래 사진과 함께 시작해봅시다!



신논현역 스웨디시 카운터

입구를 바로 들어오게 되면 매장이 굉장히 크고 넓게 빠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앞에 카운터에서는 사장님께서 빠르게 예약 확인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오셔야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시고, 예약을 하지 않고 오시게 되시면 약간의 대기시간이 주어질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매장에서는 쾌적함을 유지하기 위해서 공기청정기도 설치가 되어 있고, 한쪽에는 아기자기한 피규어들이 놓여져 있어서 슬쩍 구경하시면서 둘러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신논현역 스웨디시 로비

매장을 좀 더 세세하게 보기 위해서 안으로 들어와보면 인테리어가 굉장히 화려하게 되어 있는데요, 테이블과 의자들이 고급스러운 골드 느낌으로 되어 있어서 눈 호강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남 스웨디시는 네이버 카페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어서 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함께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샵에 오시기 전에 둘러보시고 오시면 좀 더 좋은 혜택으로 마사지 관리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처음 방문을 하시는 고객님들과 주간에 오시는 분들은 저렴하게 코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조금 이따가 알려 드릴테니 끝까지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신논현역 스웨디시 내부

신논현역 스웨디시의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두셔서 자꾸만 시선이 가는 것 같은데요~ 이곳에서 일하시는 관리사님들이 정말 부러울 정도입니다.


말이 나온 김에 관리사님들도 한번 소개해 드려볼게요! 관리사님들은 주간쌤들과 야간쌤들이 따로 나뉘여져 있고, 전부 한국 국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십니다. 관리사님들의 테라피 솜씨는 말이 필요 없을 만큼 완벽하다고 고객님들에게 소문이 자자하기 때문에 믿고 관리를 받으러 가셔도 무방하실 것 같습니다.



신논현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한번 들어가 볼텐데요. 앞에 보이시는 복도는 우주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우주 속으로 빠져 들어가는 강남 프리미엄헬로는 서초구 강남대로 83길 68,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논현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걸어서 3분이면 바로 보이실 것 입니다.


가볍게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시면 찾기 쉬우실 것 같은데요,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하고 공영주차장에도 주차를 하실 수 있어서 수월하게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신논현역 스웨디시 관리실

드디어 신논현역 스웨디시의 관리실로 들어와보았습니다. 관리실 내부는 청녹색으로 차분하고 푸릇푸릇한 느낌이 드는데요~ 샵은 매일 코로나 방역으로 깨끗하게 소독을 하고 있다고 해서 안전하고 깔끔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샵은 오전 10시부터 새벽5시까지 넉넉한 시간대에 예약이 가능하니 원하시는 시간을 골라서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해 주시면 될 것 같네요.


하단에 배너를 클릭해보시면 다양한 샵들의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왁싱이나 뷰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마캉스를 이용해보시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주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4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