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암역 스웨디시 마사지 성북 다낭스웨디플, 현지 느낌 제대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안암역 스웨디시 성북 다낭스웨디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관리사님들의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으며, 추천되고 있는 코스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하나하나 파악하며 관리하는게 가장 좋을거 같습니다.


총 6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는 관리샵으로 이미 경기권, 서울권에서 입지를 다잡고 있어 많은 분들이 편안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관리의 설명을 들으며 이곳의 장점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북 다낭스웨디플 카운터
성북 다낭스웨디플 카운터

매장 입구에 들어오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관리받을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전체적으로 아이보리 색상을 추구하고 있었고 화사하기도 했지만 아늑하다 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특별한 조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욱 고급스러움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인포메이션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지만, 직원분들의 친절함 덕분에 웃음을 짓게되고, 빠른 동선 파악을 통해 예약 확인이 가능합니다.



성북 다낭스웨디플 복도
성북 다낭스웨디플 복도

성북 스웨디시의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복도에 들어서게 되면 바닥쪽에 구성되어 있는 유리 타일은 아쿠아리움에 온듯한 신선함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현재 구성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6가지 코스로 진행되고 있으며, 다낭 추천코스(DRY+스웨디시+T슈얼+정통귀청소)는 A코스 70분 8만원, B코스 100분 12만원 입니다. 다낭 스웨디플(스웨디시+정통귀청소)는 A코스 65분 6만원, B코스 95분 8만원 입니다. 다낭 짭가디플(스웨디시+T슈얼+정통귀청소)는 A코스 65분 6만원, B코스 95분 8만원 입니다.


다낭 타이플(DRY+정통귀청소)는 A코스 65분 5만원, B코스 95분 7만원 입니다. 다낭 아로마플는 A코스 65분 6만원, B코스 95분 7만원 입니다. 다낭 4HAND플는 A코스 65분 11만원, B코스 95분 15만원 입니다.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여도 좋지만 상담을 통해 더욱 체계적인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도 바람직합니다.



성북 다낭스웨디플 관리실
성북 다낭스웨디플 관리실

안암역 스웨디시의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차분한 컬러인 그린 톤으로 구성되어 있는 부분은 오히려 더 휴식에 취할수 있도록 해주는 색상입니다. 중앙에 있는 베드와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이용가능할것으로 보여집니다.


매장내에 포함되어 있는 관리사님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으로 다국적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의사소통에 있어서는 문제없이 진행이 가능하며 부족한 부분은 피드백을 통해 더욱 빠르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연중무휴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성북 다낭스웨디플 관리실
성북 다낭스웨디플 관리실

또다른 관리실을 살펴보면 이번엔 온돌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이곳 또한 따뜻함을 더욱 자아낼수 있으며, 푹신한 매트 위에서 진행되고 있는 부분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안암역 4번출구 도보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성북구 안암동5가 102-77 3층 입니다. 지하철 역과 대중교통 부분에 있어서는 문제없이 이용 가능한 부분입니다.



성북 다낭스웨디플 2인실
성북 다낭스웨디플 2인실

1인실과 2인실이 완비되어 있음에 이곳 역시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연출되어 있네요. 1인실보다 더욱 공간이 넓게 구성되어 있으며, 관리 받는 중간에 대화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더욱 편리하게 가능하기 때문에, 친구와 연인끼리 자주 찾아오시는 곳입니다.


개인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무조건 연구와 공부를 거듭 진행하고 있습니다. 노력한 만큼 많은 분들의 사랑을 차지하고 있으며 직원들이 성실하게 관리하는 모습을 보면 더욱 생기있는 분위기를 느낄수 있습니다. 스케줄에 맞게 미리 연락하시고 관리의 목적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위 배너를 통해 전국 마사지 할인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해주시구요. 마캉스 어플을 통해 더욱 우리 주변 가까운 관리샵을 선택할수 있으니 집중해서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75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