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압구정 스웨디시 마사지, 마법 같은 강남 더마치!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압구정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불금에도 핫하게 마사지를 받으면서 건강 관리를 챙겨보시길 바라며 강남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샵을 데리고 왔습니다!


여기 마사지 샵은 관리를 받고 나서 후기를 작성하게 되면 다음 방문시 기존 가격에서 이만원 더 저렴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혜택까지 주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탁월한 가격으로 마사지도 받으면서 기분 전환도 시키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강남 더마치스웨디시 매장으로 들어가봅시다!


더마치 마사지 샵은 제일 먼저 알아둬야 하는 것이 바로 예약제로 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사전에 예약을 미리 잡고 방문을 해야지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약은 문자, 전화 편한 방법으로 택하여 연락을 주시면 되시고 오후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잡으시면 됩니다.


샵은 연중무휴로 주말, 공휴일 언제든지 오픈 하고 있으니 시간, 날짜 제약 없이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 언제나 마사지를 받으러 가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네요~


직장인, 프리랜서 등 남녀노소 누구나 마사지를 받게 되면 혈액순환은 물론 피부까지 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으니 불타는 금요일에 몸을 개운하게 만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약을 잡고 오시면 바로바로 입장이 가능한 굉장히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압구정 스웨디시는 매장이 굉장히 넓어서 동시간대 많은 고객님들이 예약을 하시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혼자서 단독으로 프라이버시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고,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매장에 방문하셔서 함께 마사지를 받고 오실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주길 바랍니다 ㅎㅎ


이곳은 강남 스웨디시의 복도의 모습인데요, 복도도 넓게 빠져 있고 관리실들도 여러개 분포가 되어 있는데요, 관리실 안에서는 어떤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은 베이직과 스페셜로 나뉘어져 있으며 베이직 a코스 60분에 팔만원, b코스 90분에 십일만원, c코스 120분에 십사만원이고 스페셜은 a코스 60분에 십일만원, b코스 90분에 십오만원, 마지막 c코스는 120분에 십구만원 입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샵에 다녀오신 다음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안내해드린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으셨다면 후기를 남기시고 좋은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래요~!


다음으론 여기 마사지 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상기 종목 코스를 모두 수료하셔서 전문적인 테라피로 고객님들 한분 한분께 힐링을 선사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더마치 네이버 카페를 살펴보시면 관리사님의 프로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으니 샵에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스캔하고 오시면 좀더 디테일하고 자신에게 맞는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


이번주는 계속 비 소식이 전해지면서 압구정 스웨디시을 방문하시면서 찌뿌둥한 몸을 풀고 가시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도 다가오는 주말에 샵에 가셔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건 어떠실까요?ㅎㅎ


샵은 강남구 신사동 662-5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압구정로데오역 부근에 있습니다. 자차를 타고 오시면 무료로 주차가 제공 되니 염려 말고 오셔서 편하게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되세요


오늘 안내해드린 샵 이외, 다른 마사지 샵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시고 여러가지 정보들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 > 테라피닷컴 , 뷰티 에스테틱 > 마사지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2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