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조건 확인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개를 드려볼까하는데요, 업체 이름은 베라바디테라피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에 소질이 있으시거나 잘하시는분 혹은 배우면서 함께 성장해나가실 분들로 찾고 있는데요, 가장 잠점으로 어필하고 있는 부분은 바로 전국에서 페이가 제일 쎄다는 것입니다.


베라바디 테라피는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966-1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집 조건을 간단하게 소개하고 넘어가자면 성별은 여성, 나이는 28세부터 42세까지이고 경력은 무관합니다. 근무 옵션으로는 상주근무와 배우실분, 경력우대가 있고요. 아래서부터 샵 정보 및 모집 조건에 대해서 더욱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입구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입구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업소인 베라바디테라피는 외관에서부터 깔끔함이 느껴지는 곳인데요, 건물도 관리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출퇴근 하실 분들도 거리낌없이 오가실 수 있을것이라고 예상이됩니다. 아로마, 스킨, 경락, 스포츠, 스웨디시 등이 쓰여져있지만 오늘의 구인구직 정보에서는 스웨디시만 하실분을 찾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마사지 종류에 대해서는 모르셔도 상관이 없답니다^^


1인룸과 커플룸, 샤워실 등 목적에 맞게, 인원수에 맞게 방 구별이 잘 되어 있는 업체이며, 내부도 역시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요.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실내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실내

실내로 들어와보시면 따뜻한 조명과 잘 어우러지는 브라운톤의 인테리어를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관리사분이 하루에도 몇번씩 들락날락 거려야하는 곳이기 때문에 일을 할지 말지 결정하기 전에 이렇게 시설을 돌아보는 것도 필수중에 필수인 부분입니다! 사진상에서는 샤워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어요.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실내 2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실내 2

그리고 한쪽으로는 대기 공간이 잘 꾸며져 있는데요, 신발장을 현관쪽에 마련해두어서 실내 관리가 더욱 쉽답니다.; 커다란 테이블 옆으로는 다양한 책을 구비해둬서 지루할때마다 하나 씩 꺼내서 보기에도 좋겠어요. 여기서 근무하신다며 어디서나 에이스 대접을 받을 수 있게 체계적인 교육까지 해드린다고 합니다.


관리 기술에 대해서 모르셔도 무방한데요, 샵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스웨디시 고가 교육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도 하면서 돈까지 벌 수 있는 기회이니 성장하고 싶으신분들은 이러한 기회를 놓치는 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실내 3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실내 3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샵 베라바디테라피는 규모가 적지 않은데요, 다양한 룸이 준비되어 있고, 손님 및 관리사분들이 쉬어갈 수 있는 공간까지 곳곳에 마련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여기의 장점은 출퇴근하는 관리사분들을 위해서 교통비까지 지원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도보 2~3분 거리 내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있기 때문에 거리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겠어요!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1인실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1인실

게다가 상주하면서 출퇴근을 해도 되는곳인데요, 한마디로 숙식 중 숙이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야간반으로도 고르실 수 있고, 계속 강조하는 부분이지만 초보도 가능하십니다. 초보일 경우에는 에이스 무료 교육이 이루어지고요. 일당으로 40만원도 가능한 업소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전국에서 가장 페이가 쎈곳이라고하니 많은 돈 벌고싶으신분들은 주목해보시기 바랄게요!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2인실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2인실

관리사분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되는 장소인 관리실은 이렇게 커플룸도 있고, 이전 사진과 같이 1인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답답하지 않게 넉넉한 공간감이 느껴지는 장소인데요, 여러가지 필요물품들도 다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근무환경은 좋은편에 속한답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다거나 이런점은 개선되었으면 한다라고 느끼는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사장님에게 말씀드려보세요. 최대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향으로 해결책을 찾아주신답니다.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2인실 2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2인실 2

다른 커플룸도 한 번 보여드리겠습니다. 비슷하지만 살짝은 다른 분위기인데요, 관리사분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가 조성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양주에서도 알아주는 곳이기 때문에 단골 손님들도 많고, 위치가 좋아서 로드 손님들까지 많기 때문에 손님이 없으면 어쩌지하는 걱정은 넣어두셔도 된답니다!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2인실 3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2인실 3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에서 페이가 가장 쎈곳이라고 자신있게 말하는 정도이기 때문에 베라바디테라피에 지원하셔서 근무하신다면 금방 돈을 많이 버실 수 있으실거라 예상되는데요, 여기는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태국이나 중국분들은 죄송하지만 지원하실 수 없고 오직 한국인 분들만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2인실 4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바디테라피 2인실 4

양주 베라바디테라피의 프로그램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우선 스웨디시 항목으로는 단일 코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간은 한시간 삼십분짜리이구요 단가는 12만원입니다. 단가가 낮은편이 아니기 때문에 관리사분들이 가져가실 수 있는 수익도 적은편이 아니라는 점 인지하시기 바라며 많은 지원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양주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더 보고싶거나 다른 지역의 구인 및 구직에 대한 정보를 얻고싶으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구직 플랫폼인 테라피114로 바로 접속해보실 수 있고 다양한 채용 정보까지 확인하실 수 있어요~ 마사지 업체 사장님의 경우 구직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