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등포 샛강역 스케줄스웨디시 마사지, 믿고 가는 서비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샛강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등포 스케줄스웨디시는 쌓인 피로를 말끔히 없애주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온몸의 신경세포와 혈액순환을 해주도록 진행하고 있는 관리입니다.


스웨디시코스와 스페셜코스로 관리받을수 있으며, 네이버카페 운영중이니 이벤트 혜택과 다양한 정보들을 구경할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매장 내부를 통해 최고의 실력과 관리 시설을 자부하고 있는 이곳을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등포 샛강역 스케줄스웨디시 카운터
영등포 샛강역 스케줄스웨디시 카운터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되면, 빈티지함와 옐로우 톤의 조명이 정말 인상깊게 남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정말 남다름을 자랑하고 있을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난뒤 자꾸만 생각나는 관리샵이라고 합니다. 로비의 공간도 굉장히 넓었고, 빠른 예약확인을 비롯하여 관리사님들 빠르게 배정받을수 있는 공간입니다.


혹여나 예약하지 못한 고객들께서는 대시할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면에 티비가 놓여 있어서 대기하는동안 지루하지 않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영등포 샛강역 스케줄스웨디시 실내
영등포 샛강역 스케줄스웨디시 실내

인포메이션을 통해 대기하는 동안 관리사님의 배정이 이루어지는데요. 즐거움을 선사하는 공간이라 대기시간도 지루하지 않게 느껴질겁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성스웨디시 관리와 스페셜 관리 이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성스웨디시 관리는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1만원 입니다.


스페셜 관리는 기존 스웨디시코스에서 림프선과 Y존 집중관리, 스크럽이 추가된 관리입니다.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입니다. 관리방식은 최고급 크림과 오일을 배합하여 근육을 감싸듯 부드러운 테라피로 굳게 닫혀있는 근육조직을 풀어주는 케어로 심신을 치유하는 목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아주 부드러운 터치와 함께 다소 큰 케어 동작이 어우러지며, 시작부터 끝까지 손이 신체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하여 온전히 한사람만을 위한 관리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행복함을 선사해주고 있으며, 점점 굳어가는 근육을 부드럽게 관리를 통해 치유하시길 바랍니다.




영등포 샛강역 스케줄스웨디시 내부
영등포 샛강역 스케줄스웨디시 내부

샛강역 스웨디시의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의 모습입니다. 여러 곳으로 배치되어 있는 관리실 모습들이며, 옐로우 조명을 포인트로 구성되어 있는 인테리어가 기억에 남습니다. 네이버카페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카페 검색을 통해 가입을 하여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등포 샛강역 스케줄스웨디시 관리실
영등포 샛강역 스케줄스웨디시 관리실

영등포 스웨디시 샵의 관리사님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대 여성 한국 국적을 가진 관리사님들 입니다. 영업시간은 아침11시부터 새벽4시까지 운영중이며, 폰이 꺼진경우 마감이거나 랜덤휴무 입니다.


이곳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하루 이틀전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영등포 샛강역 스케줄스웨디시 개인실
영등포 샛강역 스케줄스웨디시 개인실

샛강역 스웨디시의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어두운 블랙으로 되어 있는 관리샵은 프라이버시를 위해 더 좋은 공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중앙에 놓여있는 베드와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관리실에 들어오자 마자 반겨주는 디퓨저 향은 더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샛강역 1,2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가능합니다.



영등포 샛강역 스케줄스웨디시 샤워실
영등포 샛강역 스케줄스웨디시 샤워실

매장의 가장 좋은 장점은 내부시설에 샤워실이 배치되어 있는 것인데요 여러명을 수용할수 있도록 넓은 공간으로 되어 있으며,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바디케어제품들과 여성분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드라이기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장에선 많은 분들에게 시너지 효과를 줄수 있도록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직원분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으로 퀄리티를 높일수 있는 매장으로 오세요!




끝으로 마캉스 어플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뷰티에 관심있는 분들에게는 즐겨 이용할수 있는 어플이며, 위 배너를 통해 가장 저렴한 관리를 받을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 ▼
조회수 39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