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운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시원한 파주 달콤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찐망고에서 운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불타는 금요일에는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으면서 힐링을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 하는 마음에 파주에서 정말 핫한 마사지 샵을 데리고 오게 되었습니다.


한주동안 쌓여 있는 근육들을 한방에 날려버리면서 기분 좋은 주말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곳은 두명의 관리사님이 동시에 스웨디시 마사지를 관리해주시면서 더욱더 신비로운 관리로 새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다고 하니 저 또한 기대가 되는 곳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파주 달콤스웨디시 매장을 살펴보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합시다!


운정동 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샵으로 들어오게 되면 보이는 카운터의 모습인데요, 카운터 앞에는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 있으며 안쪽에선 사장님께서 고객님들의 예약 명단을 한분 한분 체크해주시고 계십니다.


여기 마사지샵을 방문 하시기 전에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 잡고 오셔야 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전화, 문자를 통해 연락을 주시고 가셔야 합니다.


예약 없이 방문을 하게 되면 대기시간이 오래 주어지게 되니, 미리 참고를 하시고 방문을 해주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 입니다.


운정동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를 지나서 보이는 곳은 바로 운정동 스웨디시 로비인데요, 여기 마사지 샵은 복도가 굉장히 아름다우면서 운치있는 모습을 띄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액자들이 걸려 있어서 구경을 하면서 지나가셔도 되고, 여러가지 다양한 느낌이 드는 것 같네요.


샵에서는 1인실, 커플실 여러가지 형태로 준비가 되어 있으며 관리실마다 샤워실이 완비 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운정동 스웨디시 휴게실

이곳은 휴게실이면서 따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인데요, 파주 스웨디시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먼저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샵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로 a코스 40분에 육만원 그리고 b코스 60분에 팔만원, c코스 80분에 십일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추천 코스로 아로마 30분과 스웨디시 50분으로 80분에 십일만원에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포핸드 두리코스는 60분에 십육만원으로 두명의 관리사님이 동시에 스웨디시 마사지를 관리해주시는 것입니다.


자세한 코스 문의는 사장님께 예약시 여쭤봐주시면 더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운정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운정동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와서 이야기를 이어나가 볼텐데요, 관리실 안에는 넓적한 베드가 준비 되어 있어 포근한 상태에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보입니다.


베드뿐만 아니라 관리실을 전체적으로 청소업체에서 청결하게 청소를 하시고 가기 때문에 샵을 더욱더 안심하고 오셔도 된다고 하는데요, 가운이나 수건 등 샵에서 사용을 하고 있는 용품들 역시 언제나 깔끔한 상태로 유지를 하신다고 하니 걱정 없이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됩니다.


여기 마사지 샵에는 테라피 코스를 전부 수료하신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아름다운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 많은 고객님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계신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놀러오셔서 관리를 받아보시고 가세요!


운정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은 관리실 안에 구비 되어 있는 샤워실의 모습인데요, 동선이 굉장히 짧고 다른 고객님들과 구애 받지 않고 자신만의 공간에서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베스트인 것 같습니다.


샵은 파주시 목동동 933-3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정점 홈플러스에서 도보로 금방 도착하는 곳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오실 것 입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 없이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되실 것 같아요.


샵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러 방문을 하시면 되시고, 다른 마사지 샵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는 뷰티, 에스테틱 정보를 살펴볼 수 있고, 테라피닷컴은 마사지 구인의 많은 정보가 담겨져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십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83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