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마사지, 핫플 대전 텐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에는 찐망고에서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대전 마사지 업계 핫플이라고 할 만큼 정말 많은 고객님들이 다니시면서 만족감이 높다고 하는 샵입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평일에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바쁘게 사느라 정말 정신이 없고 자기 몸을 챙길 시간도 없는게 대부분인데요, 그래서 제가 주말을 앞두고 여러분이 쌓였던 피로를 싹 푸실 수 있도록 좋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저와 함께 훌륭한 마사지 샵으로 한번 가봅시다~!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대전 스웨디시 샵을 오시기 위해서는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하셔야 하는데요. 샵은 언제나 사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 보니 즉흥으로 무작위로 방문을 하시면 바로 입장이 불가하시고 대기를 해주시거나 다시 날을 잡아 예약을 하시고 오셔야 한다고 하는데요.


너무 번거롭고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겠는데요? 그래서 샵을 오시기 전에는 꼭 전화나 문자를 통해 예약을 하시고 오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주말이나 공휴일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시간적으로 편하게 예약을 하실 수 있는데요. 직장인 분들 같은 경우에는 거의 주말에 시간이 많은데, 주말이나 공휴일까지 계속 영업을 하다 보니 걱정 없이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로비

이렇게 예약 확인을 마치고 나면 사장님께서 프로그램 소개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시는데요, 프로그램은 전화로 예약을 하실 때 문의를 주셔도 되고 직접 가셔서 여쭤보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여러분이 편하신 대로 문의를 해주시면 되세요!


제가 유성온천역 스웨디시에서 진행 되고 있는 프로그램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로 A코스 40분에 팔만원, B코스 60분에 십만원, C코스 90분 십오만원 입니다.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실로 들어가기 전에 샵 내부 및 복도를 한번 안내해드리면서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샵은 전반적으로 화이트와 베이지 톤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한 느낌을 주는 것 같지 않나요?


꾸민듯 안꾸민듯한 느낌으로 무난하게 되어 있는 것 같아요. 관리실도 여러 방이 있어서 같은 시간대 고객님들이 오셔도 개인실로 안내를 해드리기 때문에 프라이버시한 공간에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대전 텐테라피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 분들이시고, 테라피 관련 자격증을 모두 보유하고 계시는 베테랑 급 테라피스트님들만 모아두셨다고 합니다.


고객님들과 원활한 소통과 친절함으로 많은 고객님들이 선호를 하며 재방문률이 정말 높다고 하는데요~ 고객님들 한분 한분 언제나 특별하게 신경을 써주신다고 하니 인기가 없을 수가 없겠네요 ㅎㅎ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은 관리실을 한번 들어와볼게요. 관리실 안에는 편의시설로 샤워실도 같이 구비가 되어 있어서 편하게 샤워를 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타샵에서는 샤워실이 공용으로 사용되는 곳이 많던데 여기 샵은 개인실마다 구비가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이 더 좋아하실 것 같네요.


샵은 유성온천역 7번출구로 나오시면 걸어서 5분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고 정확한 주소는 봉명동 615-2 스카이뷰시티 2층입니다. 무료로 주차도 가능하니 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오시면 되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이외 다른 타샵의 정보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십니다.



추가로 테라피닷컴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와 마캉스에서는 뷰티나 왁싱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살펴봐주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52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