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리동 스웨디시 마사지, 시원한 이천 더바디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금일 찐망고에서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중리동 스웨디시 입니다. 이천하면 테르메덴 온천 스파가 생각이 나는데요~ 내일 같은 공휴일에 온천에서 물놀이를 하고 마지막 코스로 마사지를 받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곳은 이천 종합터미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보를 이용해서 찾아가기도 편해서 많은 고객님들이 찾아와 주신다고 하는데요, 공휴일에 집에서 쉬는 것도 힐링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마사지를 받으면서 몸을 푸시고 더 개운한 하루를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중리동 스웨디시 카운터

중리동 스웨디시 안을 들어와서 살펴보겠습니다. 샵은 깔끔하고 무난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네요. 테이블에 화분들이 놓여져 있어서 공기가 더 맑고 쾌적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처럼 더운 날에 고객님들이 상쾌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에어컨도 언제나 시원하게 틀어두고 있다고 합니다.


카운터 안쪽에서는 사장님께서 고객님들이 오시면 예약 확인을 해주시고 계시고, 한분 한분 특별하게 안내를 해주시고 계신데요. 이곳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매장에 오셔서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한 점이 굉장히 편리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예약 없이 즉흥으로 방문을 해주시게 되면 잔여 자리가 없는 경우엔 다시 예약을 잡고 오셔야 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주시고 오시면 수월하게 매장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참고해서 와주세요~



중리동 스웨디시 로비

이천 스웨디시의 매장은 환경 친화적인 느낌이 많이 들만큼 화분들이 곳곳에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샵에 오시면 시각적, 후각적으로도 마음의 안정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안내를 해드릴게요!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 분들로 테라피에 대해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시는 분들로 모아두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고객님들의 재방문도 많고 소개로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 한분 한분마다 매력이 넘친다고 하는데요~ 직접 가서 관리를 받아 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으신 분들은 당장 달려가서 매력 넘치는 관리사님을 만나보세요~!



중리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 관리사님과 함께 관리실로 들어가 볼텐데요, 그전에 복도를 한번 살펴봅시다. 복도는 깔끔하면서 액자에 그림이 있어서 지나가면서 슬쩍 보면서 갈 수 있겠습니다. 다음으로 샵의 영업시간을 알려드려 볼텐데요~


중리동 스웨디시는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제약 없이 오셔서 관리를 받으시면 됩니다. 내일처럼 공휴일인 날에는 고객님들 예약이 빠르게 차고 있다고 하네요~ 쉬는 날 다들 휴식처를 이용해서 힐링을 하고 가시는 것 같네요!



중리동 스웨디시 관리실

드디어 이천 더바디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왔습니다. 관리실은 아늑하고 고요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인데요,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힘든 하루를 보내고 계시다면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고 시원하게 하루를 보내세요~


샵은 이천시 서희로 43, 3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테라피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으로 와주시면 되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들어가서 살펴봐주시면 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정보를 얻으실 수 있고, 마캉스에서는 뷰티나 왁싱 관련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57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