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칠금동 스웨디시 마사지, 개운한 충주 킹스맨!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칠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충청북도 충주에도 경기권 못지 않게 수 많은 마사지 샵들이 존재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샵으로 소개를 해드리면서 일상생활 몸과 마음을 치유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스웨디시 관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샵이며, 스웨디시 마사지는 부드러운 오일을 사용해림프관을 세심하게 풀어주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평소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으시다면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칠금동 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샵을 방문하시기 전에는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오셔야 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예약은 문자가 불가 하기 때문에 꼭 전화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되겠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하시게 되면 대기 시간이 주어지면서 번거로운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유선상으로 예약을 마치고 방문해주시면 수월하게 매장 이용이 가능하실 것 입니다.


간혹 일찍 마감이 되었거나, 랜덤으로 쉬는 날에는 평소와 달리 예약 폰이 꺼져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는 다음 날 다시 연락을 해주시면 되시니 참고해서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칠금동 스웨디시 로비

다음으론 칠금동 스웨디시 로비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사장님께서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면서 안내를 해주십니다. 그럼 프로그램 코스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코스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60분에 십오만원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간 시간대인 오후 1시에서 6시에 방문을 하시면 기존 가격에 만원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좀 더 저렴하고 가성비 다운 가격으로 관리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칠금동 스웨디시 복도

다음은 충주 킹스맨 복도로 달려가 볼 텐데요, 복도에는 여러개 관리실이 배치되어 있어서 동시간대 고객님들이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인과 함께 방문을 하셔도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친구와, 지인, 연인과 함께 관리를 받으러 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칠금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칠금동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 안에는 샤워실이 함께 구비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의 동선을 편리하게 해두었다고 하는데요, 샤워실 또한 깔끔하고 깨끗하게 되어 있어서 여러 고객님들이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샵은 충주시 칠금동 557번지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찾아가 주시길 바랍니다.


칠금동 스웨디시 케어룸

마지막으로 충주 스웨디시의 또 다른 케어룸을 보여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해 볼 텐데요, 이곳에도 동일하게 샤워실이 구비 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샵에는 한국인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셔 의사소통이 잘 통한다는 점이 우수한 장점이라는 후기가 많이 있는데요, 또한 능숙하게 마사지를 진행해주신다고 하니 신뢰도가 높은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아래 배너를 통해 오늘 소개해드린 샵을 더불어 더 많은 전국 마사지 샵들의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십니다.



추가로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뷰티나 왁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04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