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촌 스웨디시 마사지, 퀄리티 최고 안양 델라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 델라쎄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연휴가 끝나서 다시 일을 하려고 하니 적응하기 힘드신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이렇게 피로가 쌓인 날에는 마사지샵에 방문하셔서 몸을 개운하게 푸시고 오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이 들어 좋은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평촌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굉장히 좋아 쉽게 찾아오실 수 있고 워낙 유명한 곳이라고 입소문도 나 있어 믿고 방문을 해주시면 되는 곳입니다. 사진을 보면서 보다 더 자세하게 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평촌 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평촌 스웨디시는 예약제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미리 예약을 잡고 방문을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래 대기를 하거나, 다시 예약을 하고 오셔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샵에 방문하시기 전에는 미리 예약을 잡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은 전화 문자 둘다 가능하니 편한 방법으로 문의를 해주시면 되시고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영업시간에 맞춰 원하는 시간대를 이용해보시면 되십니다.


시간이 꽤 널널하게 영업을 하고 있어서 늦게까지 업무를 보시는 직장인 분들도 평일에 시간제약 없이 방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좋은 시간대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평촌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를 지나 옆으로 가보면 샵의 로비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관리실를 할때 사용이 되는 용품들과 추가적으로 집에서 홈케어를 하실 수 있는 제품들을 나란히 정리해두어 구경을 하실 수 있게 마련을 해두었습니다.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샵에 오셔도 안심을 하고 관리를 받고 가실 수 있다는 점이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고객님들이 신뢰를 가지고 마사지샵을 방문을 하시며 만족을 하시는 것 같아요.


평촌 스웨디시 복도

이곳은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게 되는 복도의 모습인데요, 복도는 누런 빛의 조명으로 해두어서 은은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어 마음의 안정을 시켜주는 효과도 있는 것 같습니다.


관리실 안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이 되고 있는지 먼저 안내를 해드릴게요! 평촌 스웨디시에는 스웨디시 로미로미 관리가 진행 되며, A코스 60분에 11만원, B코스 80분에 13만원 입니다.


샤워를 한 다음에도 끈적임이 없는 고급 보습오일을 사용하여 예민한 피부인 고객님들도 안심하고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평촌 스웨디시 관리실

바로 이곳은 안양 스웨디시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관리실 안을 살펴보면 관리를 받을때 집중을 할 수 있도록 암막커텐이 설치 되어 있고, 마사지 용품들도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20,30대 관리사님들이 고객님들 한분 한분 몸 컨디션에 맞게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언제든지 힐링을 하고 가실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평촌 스웨디시 케어룸

마지막은 또 다른 케어룸으로 와보았는데요, 코로나가 다시 진행이 되고 있으면서 방역에 관련해서 언제든지 소독을 하고 있다고 해요. 고객님들이 퇴실을 하시고 나면 베드를 시작해서 곳곳이 소독을 하면서 깔끔하게 청결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샵은 안양 관양동 평촌역 2번출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확한 주소는 예약시 문자로 보내드린다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평촌 스웨디시 이외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 뷰티 왁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6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